한국일보

“세계 각국 돈, 사고 팔면서 재테크 한다”

2019-04-25 (목) 12:00:00
크게 작게

▶ FX 외환 거래 무료 설명회, 매주 목요일 두 차례

▶ 나눔트레이딩

“세계 각국 돈, 사고 팔면서 재테크 한다”
통화거래 전문교육업체 나눔트레이딩 아카데미는 지난 2008년부터 10여 년 간 미주한인사회에 유일하게 ‘통화거래 전문가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무료 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두 차례(오전 11시와 오후6시) 약 1시간 동안 열리며 전화로 예약하면 참가비는 무료다. 통화의 환율은 한 순간도 쉬지 않고 매일매일 변화한다. 통화거래란 이 환율의 변화를 이용하여 차액으로 수익을 얻는 거래를 말한다.

미국 달러를 포함한 세계 여러 나라의 통화를 사고 팔 수 있는 통화시장이 있고 그 통화시장에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연결하여 주 5일 24시간 지구촌 어디서나 자유롭게 통화거래에 참여할 수 있다. 나눔트레이딩 아카데미는 철저한 위험관리, 패턴분석과 마인드 콘트롤을 무한 반복 주입하는 교육과정을 통해 초보자가 몸에 배인 기술을 이용하여 스스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을 때까지 통화거래 교육 및 멘토링을 제공하고 있다.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자기 자산을 본인의 손으로 관리하고 증식한다는 것이 큰 매력이다. 처음 시작할 때는 굳이 돈을 투자하지 않고 통화거래가 본인 적성에 맞는지 알아볼 수 있는데, 모의투자를 이용하면 된다. 모의투자는 사이버머니(가짜 돈)를 이용하여 통화거래에 참여하는데, 모든 거래조건은 실시간으로 실 투자와 동일하다.


모의투자를 이용하여 교육을 통해 배운 거래기술을 부담 없이 연마할 수 있고 본인의 성공가능성을 확인 해 볼 수 있다.

나눔트레이딩 아카데미 서부지점의 문태석 분석팀장은 “나눔트레이딩이 준비한 통화거래 설명회에 참석해 한인에게는 아직 생소한 통화거래가 무엇인지, 본인 적성에 맞는 투자방식인지 알아보기에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꼭 시간을 내서 참석해 볼 것을 권했다.

주소: 621 S. Virgil Ave. #280 LA

문의: (213)382-092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