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모바일 알뜰 플랜 많이 이용해 주세요”

2019-04-12 (금) 12:00:00
크게 작게

▶ 휴대폰으로 한국통화, 집전화까지 단돈 25달러

▶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알뜰 플랜 많이 이용해 주세요”
“휴대폰으로 한국통화, 집 전화까지 단돈 25달러”

통신 전문기업 아이토크비비가 휴대전화와 집전화를 함께 사용하고 싶은 한인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알뜰 플랜’을 마련하고 판매에 나서고 있다.

그동안 집전화에 국한돼 제공했던 다양한 서비스를 휴대폰에도 적용해 편리함을 높였다는 것이 아이토크비비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된 서비스는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알뜰 플랜’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유심만 교체하면 돼 절차가 간단하다. 또한 미국 내 4G LTE 초고속 데이터를 포함한 무제한 통화 및 문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아이토크비비 집전화를 결합할 경우 한국으로의 국제전화도 60분 무료 제공된다.


요금은 휴대전화와 집전화를 동시에 가입할 경우 4G LTE 데이터 1G 상품이 월 20달러다. 여기에 집전화 패밀리 알뜰 플랜이 월 4.99달러가 더해져 모두 24.99달러다.

한국통화 매월 60분 무료 통화 서비스가 포함된 가격이다.

가족이 알뜰 플랜에 추가 가입하면 요금 할인 혜택이 있다. 4인 가족이 함께 가입하면 74.99달러에 알뜰 플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두 미국 내 무제한 통화와 문자 이용이 가능하다. 단, 휴대전화만 가입할 경우 한국으로의 국제전화 무료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며 가격도 월 30달러가 부과된다.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아이토크비비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으며 항상 한인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족스런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아이토크비비에 대한 문의 및 가입은 한국어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한국어 고객센터: (844)877-5588(오전 9시~오후 5시30분, LA 시간)

▲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