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기존의 점술, 복술이 아닌 음양오행법 상담

2019-04-11 (목) 12:00:00
크게 작게

▶ 사업운·궁합·가정운세 등 정확하게 진단

▶ 구도원

기존의 점술, 복술이 아닌 음양오행법 상담
종교와 무관하게 명리학에 의한 학문적 감정으로 사업운, 궁합, 가정운세 등을 정확하게 진단해 드리는 구도원에서는 기존의 점술, 복술이 아닌 음양오행법에 의해 상담해 드린다.

최근 한 젊은 남자와 상담한 예를 소개해 드린다. 지극히 전도 양양한 치과의사인 그는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미국에 유학 중이던 한국아가씨를 만나 결혼하였다.

부인의 사주팔자를 보니 신유년 갑신월 경자일 병자시에 태어났다. 이 사주를 보니 비겁과 식상이 강하고 시간에 있는 관살이 쇠약하여 남편이외에 정부를 두고 사는 팔자이며 차라리 독신으로 사는 것이 인생파란을 만들지 않을 방법일수 있는 운명이다.


사주팔자에 많은 식상이 적은 관살을 극할 경우와 일지 시지에 고진 과숙살이 있다거나 관살이 많고 인성이나 식상이 없는 경우 비겁과 인성이 많으며 도화가 강한 힘을 쓰는 경우에 남편 외에 정부를 둔다거나 난잡한 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다. 아무튼 필자와 상담한 이 남자의 부인 사주를 감정해본 결과 이 결혼이 평탄하게 유지되기는 힘들 것으로 감정되었다.

더욱이 이 남자는 사주팔자에 비겁이 많고 재성이 약하며 많은 비겁이 재성을 극하며 일지에 귀문살이 놓여 있어서 전형적인 의처증 사주였으니 말 그대로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정말 궁합이 맞지 않는 두 남녀가 만난 격이었다. 결국 운명의 흐름을 거스르지 못하고 두 남녀는 헤어지게 된 것이다.

결혼이란 서로의 약점을 서로 보완해주어 상생의 관계로 가야 하는데 좋지 못한 팔자를 지닌 두 남녀의 팔자가 합쳐져 이렇듯 좋지 못한 결과를 낳게 된 것이다. 구도원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반듯이 예약을 해야 하며 방문하시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아무리 어려운 상항에서도 반듯이 답은 있다.

주소: 2140 W. Olympic Blvd. #224 LA

문의: (213)999-0640, (213)487-629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