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러너스클럽 무료 마라톤 교실 31일 개강

LA러너스클럽 서상호(왼쪽) 코치와 김재창 부회장이 2019년 신입회원 모집과 마라톤교실 운영계획을 밝혔다.
“함께 할 신입회원을 모집합니다”
올해로 12년째 걷기·달리기·마라톤 동우회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LA러너스 클럽’(회장 김두병)이 2019년 신입회원을 모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초보자들에게는 경험이 풍부한 코치들이 무료로 진행되는 4주 훈련 과정을 친절하게 안내한다.
서상호 코치는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 힘든 운동이지만 완주 후에 찾아오는 마음의 자유를 많은 분들이 느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LA러너스 클럽이 매주 일요일 진행되는 마라톤 교실은 오는 31일 첫 번째 훈련을 시작한다. 초보자도 부담없이 운동할 수 있도록 3마일 구간을 코치들과 함께 달리며 달리기의 올바른 자세를 훈련받을 수 있다.
이어 4월7·14·21일 3회에 걸쳐 마라톤에 적합한 신발과 복장 등 장비 구입을 안내하고 부상 예방 및 치료법, 마라톤을 위한 올바른 스트레칭 방법 등 정확하고 안전한 운동법을 습득하게 된다.
LA러너스클럽 마라톤 교실은 질병 없이 건강하게 무병장수하고 싶거나 건강회복을 위한 마라톤에 관심 있는 누구나 환영하며 간단한 운동복을 착용하고 오기만 하면 된다.
김재창 부회장은 “마라톤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이지만 준비와 훈련이 꼭 필요한 운동”이라며 “LA한인들을 위한 건강 봉사 클럽인 만큼 건강유지와 친목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LA러너스클럽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6시 그리피스 팍에 모여 함께 운동을 하고 있다. 운동이 끝나면 무료로 아침식사와 간단한 간식이 제공된다.
문의 (213)446-5540 서상호 코치 (213)700-5152 김현호 총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