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니어치과와 손잡고 단 하루에 임플란트 시술
▶ ■ 동방여행사
33년 전통을 자랑하는 ‘동방여행사(대표 티나 김)’가 실속 의료관광 상품을 소개해 한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내놓은 의료관광 프로그램은 ‘원데이 임플란트’이다.
한국방문 시 간편한 임플란트 시술을 하루 만에 받을 수 있다. 서울 강남의 니어치과와 손잡고 원데이 임플란트 프로그램을 런칭했고 말 그대로 하루에 임플란트를 시술한다. 번거로운 과정 없이 진단 및 보철 제작을 하룻동안 진행하는 것이다.
4시간만에 임시 보철물까지 완성하고 2주후 최종 보철물로 교체한다. 2주 체류가 어려울 경우 임시 보철물로도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티나 김 대표는 “원데이 임플란트는 10여년전부터 한국에 보급됐고, 이미 검증된 기술이다. 미국에서 임플란트를 할 때 오랜 시간과 비용이 드는 것에 비해 고국방문 시 간편하게 임플란트를 하고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또한 동방여행사에서는 의료관광을 오랫동안 진행해 풍부한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의료관광 상품마다 1:1 상담, 환자별 맞춤플랜을 짜주며, 준비서류와 한국 현지병원 예약, 항공권 티케팅, 호텔 예약까지 일괄 제공하고 있다.
한국방문 시 현지 교통편, 병원 내원 후 진료 세부내용 및 비용상담, 환자별 보험 적용여부, 일정 조율, 필요할 경우 토털 에스코트 서비스까지 현지 오피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특히 미 국내선을 포함한 전세계 항공권을 최저 가격을 보장하고 고객 신뢰도를 최우선으로 하며 비즈니스로 급히 출발하는 고객들에게 일정을 정확하게 맞추는 섬세한 서비스로 정평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미 여권갱신, 재입국, 영주권신청, 바자대행, 호텔, 관광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를 한곳에서 처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주소: 3544 W Olympic Blvd. #204 LA
문의: (213)386-9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