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명품의 자부심’ 꿈의 마사지 의자

2019-01-31 (목) 12:00:00
크게 작게

▶ “최고의 안마의자” 드림웨이브 M.8 ELITE 출시

▶ ■ 텔레트론

‘명품의 자부심’ 꿈의 마사지 의자
“사람의 손끝을 느낄 수 있는 꿈의 마사지 의자에서 오늘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고, 내일의 활력을 찾으세요” 전자제품의 최강자 텔레트론이 “최고의 안마의자“ 드림웨이브 M.8 ELITE를 출시하여 텔레트론 매장에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아시안 아메리칸 엑스포에서는 새로이 출시된 드림웨이브 M.8 Elite를 선보이고 많은 고객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엑스포 기간 동안 뜨거운 관심을 갖은 많은 고객이 텔레트론 부스를 찾아 새로 나온 드림웨이브를 체험하였으며 동시에 많은 판매가 이루어 졌다.
이날 드림웨이브 회사의 Cliff 클리프 사장은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에 놀라웠다고 말하고 앞으로 드림웨이브가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드림웨이브 M.8 Elite는 지난번에 열렸던 라스베가스 전자쇼에서 2019년 Innovation Award 기술혁신상을 받는 영애를 차지 하기도 했다.

드림웨이브는 마사지 체어 업계의 혁명을 일으킨 업체로 페라리, 포르쉐, 마세라티 등을 디자인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켄 오큐야마의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일본 시아추 마사지 명인이 직접 개발한 마사지 기능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드림웨이브 M.8 Elite는 차별화된 기능이 탑재되어 기존에 출시된 어떤 마사지 체어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독특한 마사지 기능이 내장 되여 있다. LA매장은 6가와 마리포사 시티센타 2층, OC매장은 가든그로브와 비치 코너에 위치해 있다.


문의: LA매장 (213)386-8999

OC매장 (714)892-699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