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보습과 수분 관련 스켄케어 제품 시장 주도

2018-12-12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다양한 유형의 보습과 수분 관련 제품들 출시되며 틈새 공략

보습과 수분 관련 스켄케어 제품 시장 주도
지난 11월 5주차 스킨케어 시장은 2018면 막바지 주력 제품 판매에 따라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었다.

특히 보습과 수분 관련 제품들이 다양한 유형으로 출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눈길을 끄는 제품들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눅스(NUXE)는 프랑스 인기 캐릭터인 ‘가스파드 앤 리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브드미엘 슈퍼밤’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레브드미엘 슈퍼밤’은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꿀영양 라인 레브드미엘에서 출시한 고보습 멀티밤으로, 최근 한국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눅스식물연구소의 아카시아 허니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함에 갈라지거나 거칠어질 정도로 SOS 보습 케어가 필요한 국소부위에 끈적이지 않는 멜팅 텍스처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6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시어버터와 풍선초 성분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렵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비타민E 성분이 탄탄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하다라보는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스누피는 지난 1950년부터 2000년까지 연재된 만화 ‘피너츠’에 등장하는 강아지 캐릭터로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해외는 물론 한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미스트를 선보였다. ‘라센스로에 큐어 알로에 미스트’ 2종은 정제수 대신 김정문알로에의 제주농장에서 1,000여일을 길러 수확한 생알로에베라 잎즙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세포 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다. 여기에 0.1% 미만으로 추출되는 귀한 원료인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을 더해 항산화는 물론, 문제성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향료, 색소, 파라벤6종 무첨가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렛미스킨도 미스트를 선택했다. 렛미스킨이 선보인 ‘샤인 에센셜 세럼 미스트’는 하이드레이팅 수분층과 오일층이 섞여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안개 분사형으로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흔들면 드럼스틱씨 핑크 빛 오일층과 15가지 이상 자연유래추출물 수분층이 섞여 완벽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