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머셜 트래시 빈, 사이즈 별로 구비
▶ ■크라운 중장비
“건축 철거장비가 필요하세요? 전화만 주세요. 중장비와 건축물 쓰레기 컨테이너까지 모두 빌려드립니다.“
‘크라운 중장비’(Crown Equipment & Trash Bin Rental)는 중장비와 커머셜 트래시 빈 렌탈 전문 업체다. 건축물 철거와 데몰리션에 필요한 각종 중장비와 건축 폐기물을 담을 트래시 빈을 사이즈별로 갖추고 렌탈 서비스를 하고 있다.
철거작업에 중장비는 필수다. 크라운 중장비는 건축물 철거에 꼭 필요한 토목건축용 굴삭기(Backhoes), 스키드 스티어(Skid Steers), 굴착기(Excavayors) 등을 구비하고 렌탈한다.
고객요청에 따라 중장비를 다루는 중장비 오퍼레이터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커머셜 트래시 빈을 10야드 덤스터, 40야드 덤스터 등 사이즈별로 갖추고 빌려준다. 이와 함께 철거와 건물시공에 따른 시티 퍼밋과 설계도 상담해주고 있다.
크라운 중장비는 건축재료 전문 업체인 ‘아메리카 빌딩 서플라이’(America Building Supply)의 계열사이다. 아메리카 빌딩 서플라이와 연계해 철거부터 건축재료 공급, 시공에 이르는 일괄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존 목 대표는 “건축물을 철거할 때 사용하는 중장비를 필요할 때마다 좋은 조건에 신속하게 렌탈할 수 있어 관련업계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메리카 빌딩 서플라이는 한인 최대 규모의 지붕재료 업체로 상업용 건물, 개인주택, 콘도, 아파트 빌딩 소유주에게 신규건물과 재건축시 지붕재료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선택, 지붕 코드와 레귤레이션을 자세하게 상담한다. 이를 통해 시공비용을 10~30% 절감하는 방법도 조언하고 있다. LA 다운타운 인근 그랑데비스타에 LA오피스와 쇼룸이 있고, 벨플라워에도 오피스가 있다.
▲주소: 1516 S. Grande Vista Ave, LA.
▲전화: (714)882-9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