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항암및 면역력 향상, 당뇨^고혈압 등 효과

2018-11-22 (목) 12:00:00
크게 작게

▶ 성인병 개선에 탁월한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 ■ 카메리카

항암및 면역력 향상, 당뇨^고혈압 등 효과
미 국립 의학 도서관이 개발한 최대 의학 보건관련 데이터 베이스인 Pub med (www.ncbi.nlm.nih.gov/pubmed/)에서 후코이단을 검색하면 약 1600편의 많은 관련 논문과 연구내용이 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후코이단은 항암, 면역력 향상,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등 성인병 개선만 20가지 이상 효능이 있다는 논문자료를 볼 수 있다. 그 중 고혈압 관련한 복합후코이단은 항응고와 항혈전 효능이 있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혈액 점도 조절을 돕는다.

아지오텐신 즉 혈액 중에 만들어지는 혈압 상승 호르몬 전화 효소는 혈액의 압력을 높이는데, 후코이단은 이러한 아지오텐신 전화 효소를 억압하는 효능이 있다.


고지혈증 효능으로 복합 후코이단은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항 바이러스성 효과로 C형 간염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시켜 간의 산화 스트레스를 낮춰 간의 섬유화를 막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 첨가된 다량의 베타글루탄 성분이 간의 해독을 돕고, 순수 수용성 식이성분에는 혈액 응고를 막는 천연 헤파린 나트륨 성분이 만들어져 피를 맑게 하고, 끈끈한 점액질 성분이 체내 불순물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을 맑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특히 복합 후코이단의 황산화 물질인 풍부한 수용성 식이성분이 식후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막아 당뇨병 개선에 도움이 되며, 황산화 다당체 구조를 띈 천연 식이성분이 글루코스 흡수를 저해하고 이들의 생성을 늦춰 인슐린 감수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평소 건강한 식습관, 적당한 운동으로 맑고, 깨끗한 혈액을 유지하면 자연히 이러한 대사질환도 개선돼 심혈관 및 뇌혈관 등 합병증 위험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으로 얻은 성인병 개선 실험 자료와 이를 토대로 발표된 국제 면역학회 논문자료도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한국어 문의: 1(866)566-9191

한국어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