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블랙 프라이데이’ 충격 세일 이벤트 진행

2018-11-16 (금) 12:00:00
크게 작게

▶ 효소환·리포포·L&B 등 제품 다양

▶ ■우메켄

‘블랙 프라이데이’ 충격 세일 이벤트 진행
평소에 가격 할인 이벤트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건강 기능 식품 전문회사 ‘우메켄’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충격 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연중 할인폭이 가장 큰 유일한 세일 가격 행사에 한인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충격 세일 품목은 모두 5가지다. 베타글루칸, 효소환, 리포포, L&B 등이 충격 세일의 품목들이다. 먼저 베타글루칸은 버섯류, 효모의 세포벽, 곡류에 존재하는 항암 활성 물질로서 질병 예방 기능과, 체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간장의 콜레스테롤 축적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특히 우메켄 베타글루칸은 9가지 극상품 버섯 -영지, 녹각영지, 동층하초, 상황버섯, 꽃송이버섯, 송이버섯, 마이다케, 차가버섯, 아가리쿠스-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 효모 추출이나, 곡물류로 만든 타제품과는 수준이 다른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충격 세일가는 평소 499달러에서 100달러가 할인된 399달러로 책정돼 판매된다.


효소는 우리 몸의 여러가지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촉매제로 젊음을 유지하려면 효소 보유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메켄의 효소환은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란 108가지의 원재료를 경도 1도의 초연수로 3번 발효시켜 만든 제품으로 우메켄이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효소의 효과를 체험시켜 준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효소환은 399달러에서 할인돼 300달러에 판매된다.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배가시켜주는 우메켄의 리포포는 선천적으로 면역력이 약해 잔병치레가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399 제품을 $300에 구입 할 수 있다.

우메켄의 L&B 화장품의 LPS 성분은 면역력 강화에 꼭 필요한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는 물질로 진피의 대식세포를 자극하여 섬유아 세포를 증가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300달러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여성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우메켄의 충격 세일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다.

▲ 웹사이트: www.umeken.com

▲ 전화: (888)941-331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