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겨울엔 따듯 여름엔 시원’ 100% 쌍봉낙타 순모이불

2018-11-08 (목) 12:00:00
크게 작게

▶ 보온성, 100%향균성, 흡수,발습성 탁월한 친환경 제품

▶ ■ Carmel Trades, Inc.

‘겨울엔 따듯 여름엔 시원’ 100% 쌍봉낙타 순모이불
쌍봉낙타의 순모를 사용한 프리미엄 이불이 주목 받고 있다. 희소성과 탁월한 기능으로 미 주류 유대인 상류층에서 사용하고 극찬하며, 한국 상위 1%가 이미 사용하고 있는 쌍봉낙타 이불. 청와대에 납품한 이불로서 대를 물려주는 명품이불이다.

한인 사회에 본격 판매를 시작한 “슬리핑 카멜(Sleeping Camel)”은 몽골 지역에 서식하는 쌍봉낙타의 순모 100%를 사용해 만든 기능성 이불이다.

거위털이나 오리털, 양털에 비해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인 쌍봉낙타 순모의 효능은 수면 중에 발생되는 습기를 빨아들이고 방출하는 흡습, 발습 능력이 최대인 섬유다. 그로 인해 습도에 예민한 신경통, 류마티스, 당뇨 환자에게 도움이 된다.


공기가 순환되며 따뜻함을 머금고 있어 보온, 보습, 통풍력이 뛰어나고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질환에 좋으며 습도가 조절이 되어 뒤척임이 적고 무엇보다도 잠잘 때 체온 유지뿐만 아니라 체온을 올려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취침 과정에서 면역력을 높여 몸을 건강하게 회복하는데 크게 도움을 주는 것도 장점이다. 슬리핑 카멜의 소재인 쌍봉 낙타모는 섭씨 40도의 심한 일교차로 악명 높은 사막 환경에서 적응하기 위해 스스로 변하는 변온모다.

그래서 쌍봉낙타 이불은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 쌍봉낙타 순모 이불은 곰팡이, 집 진드기, 세균, 미세먼지가 생기지 않으며 아토피, 알레르기 등 민감한 피부와 호흡기 질환에 안전한 향균성 친환경 제품이다. 우수한 복원력과 습도 조절 능력으로 인해 늘 새것과 같은 느낌을 주고 오래 사용해도 쩐내나 냄새가 나지 않는다. 현재 슬리핑 카멜은 방문 판매 형태로 공급하지만 LA 한인타운 Wilshire 길에 위치한 오피스에서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퀸 사이즈와 풀 사이즈 절찬리 판매 중이다.

주소 3435 Wilshire Blvd. #388, LA

문의: (213)674-7787

홈페이지: www.sleepingcame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