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백내장·녹내장 수술 전문, 환자들 북적북적

2018-11-02 (금) 12:00:00
크게 작게

▶ 첨단 의료시설과 친절한 서비스 자랑

▶ ■남석환 안과

백내장·녹내장 수술 전문, 환자들 북적북적
LA 한인타운 3가길에 위치한 ‘남석환 안과’는 백내장 수술 전문 병원으로 유명하다.

항상 환자들로 병원 대기실이 북적이는 것이 바로 그때문이다.

백내장은 단백질이 쌓여 수정체 위에 혼탁한 층이 형성되어 발생하는 안과 질환이다. 이 때문에 눈에 들어 오는 빛의 양이 줄어들어 시야가 흐리게 된다. 눈수술 이라고 하면 다소 무섭게 들리지만 믿을 만한 병원과 의료진을 만난다면 의외로 간단한 수술이다.


남석환 안과는 백내장 전문 병원답게 한인타운 최초로 최첨단 레이저 기계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수술 기법을 제공하고 있다. 레이저 수술이다 보니 정교한 수술이 가능해졌을 뿐 아니라 수술에 대한 환자들의 두려움도 크게 줄였다.

남석환 원장은 명문 시카고 대학과 UCLA 의대를 졸업한 안과 전문의로 지난 10여 년간 백내장 질환을 앓고 있는 다수의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했으며 치료의 핵심인 마취 분야에 독보적인 의술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백내장 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마취다. 남석환 원장은 “백내장 수술 시 주사기를 사용해 안구 마취가 가능하지만 안구 내 혈관이 터지거나 각종 균이 안구에 침투할 수 있어 환자가 위험에 노출되기도 한다”며 “우리 병원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마취 시간이 오래 지속되지 않더라도 안약 마취를 고집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남석환 안과는 행콕팍 지역에 자체 수술실을 열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첨단 레이저 기계뿐 아니라 정밀한 시력 측정 기계 등 아낌없는 투자로 최신 의료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남석환 안과는 백내장 뿐 아니라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 각종 눈질환을 진료와 섬세한 눈수술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자체 수술실을 갖추고 있어 내방 환자들에게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선사한다. 백내장 수술 시 원시, 근시, 난시 등의 시력 조절도 가능하다. 진료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다.

▲ 주소: 4278 W. 3rd Street., LA.

▲ 전화: (213)368-03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