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 추천
▶ ■ 신 보청기
최근에는 고령인구 증가와 이어폰 등 넘쳐나는 전자기기, 어린이들이 즐겨 사용하는 게임기 등의 영향으로 난청을 겪는 연령이 낮아지고 있다.
청력 감퇴가 시작될 때 적절한 치료가 따라 주면 청력을 살릴 수도 있지만, 청각을 완전히 상실한 후에는 고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신 보청기’에서는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권해드린다.
신 보청기에서는 청력 검사와 보청기 구입, 장착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새 보청기를 장착한 후에도 6개월 마다 바뀐 환경에 맞게 재조정할 필요가 있는데, 이런 사후관리까지 ‘신보청기’는 소홀히 다루지 않아 환자로서는 마음 든든한 일이다.
보청기는 시력이 떨어진 사람이 안경을 끼는 것과 마찬가지로 청력이 나쁜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장치다.
개업 초기 당시 한국에서는 쓸만한 보청기를 구하기 쉽지 않던 때여서 한국에서도 환자들이 많이 찾아왔는데 그 중에는 나중에 대통령이 된 김대중 대통령 부부를 비롯하여 삼영화학, 신동아그룹, 대한방적 등의 대기업 회장들도 포함되어 있다.
현재 신 보청기에서 취급하는 보청기들은 대부분 품질이 탁월한 디지털 보청기다. 디지털 보청기는 컴퓨터로 조정하기 때문에 미세한 음파까지 감지해 낼 수 있고, 주변 잡음과 웅웅거리는 기계음은 차단하여 최적의 청력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주소:2727 W. Olympic Blvd, #308, LA.(LA 오피스)
▲전화:(213)385-6000(LA), (714)534-5678(가든그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