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인업소 들어서면 벌써 ‘겨울성큼’

2018-10-04 (목)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아침·저녁 제법 쌀쌀 …온수매트·겨울이불 등 다양한 제품 전면 배치

한인업소 들어서면 벌써 ‘겨울성큼’

전자랜드를 방문한 고객이 온수매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아침저녁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한인업소들이 온수매트와 겨울이불, 가습기 등 난방 제품들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는 등 얼리버드 겨울상품 판매에 돌입했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뉴욕의 환절기는 난방 시스템이 제대로 가동되지 않는 시기로 난방제품 수요가 급증한다.

▲온수매트, 난방기기
전자랜드는 ‘스팀보이 온수 매트’를 매장 전면에 배치했다. 스팀보이 전 품목을 10% 할인가에 내놓았고 마루용 매트도 할인가에 내놓았다.


하이트론스&베델전자는 ‘경동나비엔 컴포트 메이트 온수 매트’를 20% 할인가에 내놓고 고객유치에 한창이다. 하이트론스는 경동나비엔과 스팀보이, 노비타, 일월 등 전자파가 없는 다양한 온수매트를 구비, 파격 할인가에 온수매트를 공급하고 있다.

조은전자도 ‘경동나비엔 컴포트 메이트 온수매트’를 내놓았다.
홈앤홈은 ‘스팀보이 온수매트’와 ‘쉴드 라이프’, ‘전기요’와 함께 난로를 매장 전면에 내세웠다.

▲온열기기
장생건강 흙표흙침대는 ‘공장도 가격 초대박 세일전’을 마련했다. 월딘 반신욕기 등 전 상품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가능하다.

황토방은 1+1 특별 기획전이 한창이다. 모던(퀸·황토흙)+212 쇼파(맥반석), 모던(퀸·황토흙)+웰빙평상(맥반석)을 1+1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이불, 침구류
하이트론스&베델전자는 6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침대 매그니플렉스를 무료배송, 100달러 할인 프로모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그니플렉스는 미 항공우주국 나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목 디스크와 허리 디스크 등 각종 통증에 확실한 효과가 입증됐고 특히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최고의 기능성 매트란 설명이다.

국보는 이불과 의류를 50% 할인가에 내놓았다. 한국에서 막 들여온 신상 제품들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이불하우스는 친환경 천연 소재로 만든 최고급 마이크로 모달 간절기 사계절 침구를 내놓았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