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호식품 도라지 100 목 건강에 탁월한 효과 증명
▶ ■ 헬스코리아
보통 사람들은 미세먼지에 심하게 노출될 경우 호흡기와 심혈관 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며 매년 사망률도 증가 하는 추세라 한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노인이나 임산부는 미세 먼지의 장시간 노출은 반드시 피해야 한다.
이런 미세먼지 위험뿐만 아니라 목에 무엇인가 걸린 것 같고, 간질거리면서 마른 기침이 나거나, 코가 간질거려 종일 재채기와 콧물이 나는 경우를 환절기엔 더 쉽게 접한다. 그렇다면 이런 외부 미세먼지나 환절기로 인한 기침 증세가 시작되기 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동의보감에 의하면 도라지에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 비타민, 무기질 성분은 목과 폐를 보호하고 강화하는 최고의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시집가는 딸에게 엄마들은 “찬바람 날 때는 도라지 만한 게 없다”라고 말할 정도로 옛 선조들은 겨울이 되면 도라지 달인 물을 따근하게 마시기도 했다.
도라지는 사포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특유의 냄새와 맛 때문에 먹기가 불편한게 단점으로 지적돼 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도라지 진액의 맛과 냄새를 순화시키고 몸에 좋은 천연재료를 첨가해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탄생시킨 제품들이 출시됐다.
그 중 천호식품 도라지 100은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도라지만을 사용하여 도라지 본연의 진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도라지는 칼칼한 목, 마른 목, 따가운 목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 환절기마다 목 건강이 신경 쓰이는 직장인이나 수험생 그리고 잦은 흡연으로 목 건강을 헤친 흡연가들에게는 매우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증명됐다.
천호식품은 도라지 진액에 배 농축액과 은행 농축액을 첨가한 도라지 배즙도 출시했는데 기존 도라지 진액보다 달달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천호식품 도라지 진액 제품은 국내산 도라지 추출액이 100%나 함유됐다. 1일 2~3회 식전, 후에 복용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차갑게 또는 데워서 마시면 된다.
문의: (213) 385-1005, (213) 386-1005(도매)
무료전화: (888) 707-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