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앵커 실리프팅 패키지 ‘가을 프로모션’

2018-09-27 (목) 12:00:00
크게 작게

▶ 처진 곳은 올려주고 꺼진 곳은 채워주는

▶ ■ 라인성형외과

앵커 실리프팅 패키지 ‘가을 프로모션’
얼굴에 노화가 오면 대부분의 여성은 동안으로 회복을 위해 끊임없이 씨름하기 시작한다. 노화는 여성에게 가장 치열한 적이고 어쩌면 여성의 주머니를 새의 깃털처럼 가볍게 만드는 주범 이기도 하다. 그래서 라인 성형외과는 여성들에게 훨씬 더 효율적인 앵커 실리프팅 패키지를 마련했다.

나이가 들면 아무리 잘 관리를 했다고 하더라도 절대로 숨길 수 없는 곳, 노화의 첫 신호라고도 할 수 있는 동안을 방해하는 주범, 늘어진 피부와 불균형하게 퍼져있는 지방 때문에 매끄럽지 못한 네모진 턱 라인과 아래로 무겁게 떨어지는 칙본이 원인이다. 나이가 들면서 V라인이었던 얼굴형은 사라지고 얼굴이 점점 길어지며 사각형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칙본 부분이 떨어지면 스마일 라인이 더 깊어지기도 한다. 보통 여성들은 40대 초반부터 턱선과 칙본이 눈에 띄게 처지기 시작한다.

그 시기엔 간단한 레이저로 늘어진 피부를 올릴 수도 있다. 하지만 40대 중반부터는 레이저 시술만으로 절대로 만족할 수 없게 되고 실 리프팅과 함께 해야 효과가 극대화된다.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40대후반부터는 지방이식과 앵커 리프팅을 함께 병행해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된다. 왜냐하면 피부만 늘어진 것이 아니라 피부를 붙잡고 있는 근육까지 늘어진 상태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춰 볼 살과 코 양쪽 꺼진 부분에 볼륨을 채워주고, 턱 선을 갸름하게 하면 세련된 분위기가 풍기게 된다. 앵커리프팅+지방이식은 기존 실리프팅으로 충분하지 않았던 리프팅 효과를 완벽하게 보완해준 360도 앵커 리프팅과 동안의 비결인 볼륨 성형 결합으로 울퉁불퉁해진 턱 라인을 매끈하게, 꺼진 볼 살을 채워서 동안으로 만들어주는 최고의 방법이다.


결론적으로 40대 중반부터는 절대로 한가지 시술로는 그 심각성을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세월의 흐름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 심지어는 갱년기 우울증과 함께 변해버린 자신의 모습으로 인해 그 해결책을 찾지 못해 씨름하는 여성들에게 밝은 웃음을 안겨 줄 것이다.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문의: (213)383-332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