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3일 천연 염색세미나 무료 개최
▶ ■데보라 김 뷰티 살롱
부에나팍에 위치한 ‘데보라 김 뷰티 살롱’(Debora Kim Beauty Salon)의 데보라 김 원장은 지난 35년간 미용업계에 종사하며 수많은 헤어 토털 패션쇼를 연출해왔다.
이런 김 원장이 최근 한국에서 건강한 머리로 회복하는 새로운 헤어 케어 시스템을 공부하고 돌아 왔다. 이미 손상된 머리를 미국 최초 100% 식물 천연 염색제로 탈모나 얇아지고 갈라지고 거칠어진 손상된 머리 결에 솔루션을 제시한다. 15일(3일에 한 번씩 총 5회 시술)만에 원래의 건강한 머릿결로 회복시켜준다.
이 과정에 사용되는 염색제는 헤나, 인디고, 카따, 시카카이, 님, 브랑그라, 리따, 아라비카커피, 고투콜라, 암라, 히비스커스, 만지스타, 카시아, 세나 등 다양한 종류의 100% 천연 허브들로 구성되어 있다.
염색은 물론 머리결 보호(코팅) 효과, 손발 모발 케어(클리닉), 두피 트러블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독소를 배출하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두피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면서 자연스럽게 원래 머릿결로 회복된다.
김 원장은 한인들을 위한 천연 염색세미나를 오는 13일 오전 11시 선착순 30명을 모시고 무료로 실시한다. 전화 예약이 필수이고 오신 분들 중에서 세분을 추첨하여 천연염색 1회를 무료로 시술한다. 데보라 김 뷰티 살롱은 오렌지소프 애비뉴 꿀돼지 몰에 위치했고 매주 화~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한다.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다.
▲주소: 7212 Orangethorpe Ave., #5, Buena Park.
▲전화: (714)853-4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