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듬뿍 햇대추 따러 오세요”
2018-09-06 (목) 12:00:00
▶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당도 높은 것이 특징
▶ ■ 신선농원
대추농장 ‘신선농원’ (대표 유 한)이 가을 햇대추 철을 맞아 농장을 오픈 하고 고객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5에이커 크기의 신선농원에서는 꿀대추, 건강대추를 직접 따서 맛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구입도 가능하다.
신선농원의 햇대추는 풍부한 영양이 듬뿍 담긴 퇴비로 키우고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말린 대추는 11월부터 출하를 시작한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LA에서 1시간 정도 드라이브를 즐기며 찾아올 수 있는 신선농원은 가족 여행객에게는 아이들과 함께 직접 자연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신선농원 측은 “커다란 소나무 밑의 평상 위에 앉아 가족·친구와 함께 솔바람을 맞으며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신선농원의 대추는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가 진해 신선하고 달달한 대추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선농원은 210번 프리웨이를 따라 LA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며 농원 주변 10마일 이내에 카지노와 음식점 등 여가시설을 즐길 수 있어 젊은 연인부터 중년 부부까지 나들이 장소로 그만이라고. 신선농원을 찾아오는 방법은 210번 프리웨이를 타고 State St.에서 내려서 북쪽으로 2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일요일도 오픈 한다.
주소: 2060 Darby St. San Bernardino
문의: (714)833-4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