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빚 많아도 650점 이상이면 융자 가능

2018-08-31 (금) 12:00:00
크게 작게

▶ 신청 후 72시간 안에 융자 송금

▶ ■ 리틀리버 파이낸셜 서비스

빚 많아도 650점 이상이면 융자 가능
“개인융자 정말 자신 있습니다. 꼭 연락을 바랍니다”

한인들의 주택구입을 위한 융자나 크레딧 교정을 위한 금전 문의가 빈번해지고 있는 가운데 금전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해주는 한인 융자관련 업체가 등장했다.

‘리틀리버 파이낸셜 서비스’가 바로 그 업체이다.


남가주 주택 가격이 천정부지로 상승해 내집 마련을 위해서는 모기지론 외에도 개인 파이낸싱이 필수가 됐다. 여기에 소비 규모가 커지면서 크레딧 교정 문제로 고민하는 한인들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크레딧 쌓기는 힘들어도 나빠지는 것은 한 순간’이란 말처럼 미국 사회 근간인 개인크레딧은 개인이 교정하기에는 그 시스템이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 전문업체들의 도움을 받지 않고는 크레딧을 교정하기 어렵다.

미국생활을 하면서 신분만큼 중요한 것이 크레딧이다. 처음 미국에 이민을 오면 크레딧이 없어서 자동차 구매나 아파트를 렌트 할 때도 많은 곤란을 겪게 된다. 그래도 나쁜 크레딧 점수를 가지고 있는 것 보다는 없는게 나을 수도 있으니 크레딧 점수를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크레딧을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기록을 자세히 들여다봐야 한다. 가끔 주소가 틀리거나, 다른 어카운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크레딧 점수를 꾸준히 모니터링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런 점에서 리틀리버 파이낸셜 서비스의 존재 가치는 높다.

리틀리버 파이낸셜 서비스의 강점은 ‘개인융자’ 부문이다. 빚이 많아도 크레딧점수가 650점 이상이면 개인융자가 가능하다. 연 이자 3.8% 상품과 5% 장기저리 상품이 있는데 신청 후 72시간에 융자금이 송금된다.

각종 비즈니스 융자 상품도 있다. 스타트업 기업은 물론 프로젝트 융자도 가능하며 세금보고 실적이나 수입 실적이 없는 비즈니스도 심사를 통해 융자금을 대출해준다.

크레딧점수 교정 서비스의 장점은 먼저 대출을 받아 크레딧 점수를 회복한 후 대출금은 후불로 상환하는 방식에 있다.


이밖에도 개인 및 비즈니스 카드 대출이 50만달러 한도내에서 가능하며, 각종 비즈니스 론과 주택 및 상업 개발 프로젝트 융자 상품도 제공되고 있다.

▲ 전화: (213) 819-9977 융자팀

▲ 이메일: littleriverstone@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