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종 렌즈 구비, 검안의 상주
▶ ■ 올림픽 안경
좋은 안경 싸게 파는 곳, 다초점 렌즈를 이틀 내 맞춤하여 주는 곳이 바로 ‘올림픽 안경’이다. 올림픽 안경은 가볍고 튼튼한 한국산 신소재를 사용하여 잘 부러지지 않는다. 고급테와 각종 렌즈가 구비되어 있으며 검안의가 상주하고 있다.
다초점 렌즈 신기술이란 선글라스와 안경, 다초점 디지털 렌즈의 세 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획기적 변색 다초점 렌즈를 말한다.
블루투스와 편공렌즈 선글라스 겸용은 운동 중 전화통화가 가능하며 운동 중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눈부심 차단 첨단 기능이 내재되어 있기도 하다.
본인 도수 안경에 부착식 특수 편광렌즈 선글라스를 겹쳐 사용하는 모델도 인기 상승 중이다. 눈 수술 후이거나 운전 또는 각종 스포츠 활동 시에 특히 편리하고 낚시나 등산 시에도 시력보호 기능이 탁월하다. 클립 안경으로도 선글라스 기능을 연출할 수 있다.
요즘은 컴퓨터 사용 연령이 매우 낮아졌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생활화는 시력감퇴 원인이 되고 있다. 신중한 안경 선택과 눈 보호에 신경써야 한다.
안경은 기능성 외에도 패션 기능을 빼놓을 수 없다. 얼굴 중앙을 차지하는 소품이기 때문이다. 올림픽 안경을 방문하면 본인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고를 수가 있으며 안경의 유행 패턴도 이해할 수 있다.
40대 중반 이후가 되면 노안이 시작된다. 젊었을 때 안경을 쓰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돋보기와 선글라스를 번갈아 사용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데 여간 번거롭지 않다. 올림픽 안경에서는 그런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안경과 선글라스 겸용 모델을 출시하고 고객을 맞는다. 패션과 기능성, 선글라스 기능까지 갖춘 안경이 있다면 장년층의 멋내기도 아직 포기할 때가 아니다. 패션과 기능을 모두 충족하기 위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 바란다.
▲주소: 2837 W. Olympic Blvd., LA.
▲전화: (213)599-7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