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작지만 기능은 야무진 ‘멀티플레이어’

2018-08-24 (금) 12:00:00
크게 작게

▶ 청소 간편, 유리알처럼 투명한 얼음 생성

▶ ■코웨이

작지만 기능은 야무진 ‘멀티플레이어’
코웨이 카운터탑 아이스정수기는 얼음 생성시 물속에 기포를 빼주는 파동제빙 시스템으로 단단한 투명얼음을 만들어준다. 유리알처럼 투명하고 깔끔한 얼음이다.

카페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기포 없는 청량한 얼음을 이제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코웨이 카운터탑 아이스정수기는 기존 스탠딩 아이스정수기 대비 2분의1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작은 정수기지만 기능은 야무진 ‘멀티플레이어’이다. 얼음 생성시 물 속에 기포를 빼주는 파동제빙 시스템으로 투명얼음을 만들고, 냉·온 정수는 물론 야간 빛 감지 절전 기능과 간편한 원터치 연속 추출 기능, 원하는 양만큼 추출 가능한 터치 레버까지 스마트 편의 기능을 모두 장착했다.


코웨이 정수기답게 위생 시스템도 철저하다. 깨끗하고 단단한 얼음을 만드는 정수기인 만큼 얼음탱크 내부까지 꼼꼼히 디자인했다. 탱크의 커버, 정수 탱크, 얼음 트레이까지 3단 분리가 가능해 청소가 간편하다. 또 머리카락의 수만분의 1 크기의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특수소재인 ‘인텐시브 액티브 덴스 레이어’와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풍부한 정수량을 발휘하는 ‘인텐시브 코일링’은 코웨이가 자랑하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의 시작’이다.

3중 레이어구조로 물 속 잔류의약품 및 내분비교란물질 15종까지 제거하는 C9 카본블록 필터까지 장착했다. 코웨이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정수기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에 시원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화: (213)386-303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