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 각종 생활용품 시원하게 쏜다”
2018-07-31 (화) 12:00:00
▶ 쿨타월, 퀵 해동도마 등 다양한 제품
▶ ■마이코 백화점
LA 한인타운과 OC 부에나팍에 위치한 마이코 백화점이 여름 생활용품 특선 판매에 나서 화제다. 마이코 백화점이 야심차게 내놓은 생활용품 특선 중에 눈여겨 보아야 할 특별 상품들이 있다.
LA의 여름 시즌에 없어서는 안될 ‘쿨타월’이 그중 하나. 뛰어난 흡수성과 통기성으로 마치 피부에 에어컨을 틀어 놓은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99.9% 자외선차단이 가능하며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성을 높인 제품이다. 신소재 특수 원사로 만들어진 쿨타올을 5.99달러에 만날 수 있다.
두번째 특별 상품은 ‘퀵 해동도마’. 빠른 해동으로 요리 시간을 단축해줄 뿐 아니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펠 후레쉬업 퀵 해동도마는 24.99달러에 판매된다.
마이코 백화점의 생활용품 특선으로 누가봐도 탐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리더스 마스크팩이 4개 10달러에 판매되고, 위생적인고 세척력이 높은 7.99달러의 실리콘 수세미가 2.99달러라는 파격가에 판매되고 있다. 토스트나 삼겹살 등 구이 요리에 요긴하게 쓰이는 하나로 브런치팬은 19.99달러에 주부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엘렌실라 화장품들이 40달러에 판매되며, 켄트 칫솔은 1개에 5달러, 6개 구입시 24.99에 할인돼 판매된다.
김수태 대표는 “마이코 백화점을 방문하면 많은 종류의 우수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며 “특히 이번 여름 특선으로 내놓은 제품들은 마이코 백화점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제품들로만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LA 한인타운 웨스턴과 산마리노 코너에 위치한 마이코 백화점은 부에나팍 비치와 멜번 교차로에서도 별도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인타운 매장: 939 S. Western Ave., LA.
▲전화: (323)734-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