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0-23일. 레익타호 지퍼 포인트 컨퍼런스센터
▶ 한인연합감리교회 주최
한인연합감리교회 미 서부지역 평신도 지도자 수련회가 오는 8월 20일(월)부터 23일(목)까지 레익타호 지퍼 포인트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린다.
한인 연합감리교회 서부지역 한인목회위원회 주관의 이번 행사는 ‘함께,새롭게’(Renew,Together)를 주제로 서부지역 한인연합감리교회 평신도들이 모여 말씀과 찬양으로 은혜를 나누고 깊은 영성을 경험하며 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그래서 이 수련회에서 훈련 받은 평신도들이 각 교회에서 지도자로서 섬길 수 있도록 도우며 평신도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협력하는 교회로 세워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행사는 서부지역 한인교협 주재 그랜트 하기야(Bishop Grant Hagiya)감독이 부임, 한인 평신도들의 지도력 함양 기회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따라 열리게 됐다. 그래서 이번 수련회를 위해 서부지역 한인목회협의회 코디 네이터인 김웅민 목사와 홍삼열,정현섭 ,이창민 목사와 조종애 선교사가 준비위원으로,안성주 장로를 준비위원장으로 하여 개최하게 됐다.
이번 수련회의 주 강사로는 탁월한 설교로 널리 알려져 있는 김기석 목사(서울 청파감리교회 담임)와 그랜트 하기야 감독이 강사로 나선다.
설교와 지도자 훈련을 담당할 하기야 감독은 신학교에서 리더십를 가르치는 교수로 강의도 했으며 책도 출간한 전문가이다.
그리고 한인 연합감리교회의 미래를 논의할 패널 토의에는 하기야 감독을 비롯 한인목회강화협의회 장학순 목사,양훈장로,한인 총회장 류재덕 목사,한세희 감리사가 참여한다. 또 아침 경건의 시간에 선교교회 목사들의 말씀과 평신도 주관의 간증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안성주 준비위원장은 평신도와 목회자들이 새로운 힘과 용기를 얻고 다가올 미래를 대비할 이번 수련회에 많은 참석을 바라고 있다.
▲일시:2018년 8월 20일(월) -23일(목)
▲장소: 지퍼 포인트 컨퍼런스 센터. 레익타호
660 Highway 50 Zephyr Cove.NV 89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