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들어 드립니다”

2018-07-06 (금) 12:00:00
크게 작게

▶ 최상의 학술적, 의학적, 미학적 테크닉

▶ ■현대 아미원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들어 드립니다”
현대 아미원(원장 이쥬리)이 한인사회에 고품격 영구화장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문신으로 하지 않은 고 품격 영구눈썹을 전문으로 30년 넘게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고도의 기술과 최상의 의학적, 미학적, 학술적 테크닉으로 새로운 7D 입체 콤보 영구화장을 특허 개발하였다. 고객의 개성에 맞게 선천적이나 후천적으로 생긴 결점을 보완하고, 자신의 용모에 새로운 개성을 돋보이게 만들려는 개성파들 사이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원장은 “눈썹이 너무 흐리거나 탈모로 인해 눈썹이 없는 분들, 지나치게 색깔이 엷어 입술인지 코 밑인지 분간이 안가는 고객들 에게 영구 화장술을 통해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게 해 드린다.”라고 강조하며 “이런 경우 피하에 색소를 주입, 침착시켜 인위적으로라도 분명한 포인트를 만들어 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밝혔다.


그는 “영구히 빠지지 않고 없어지지 않는 정교한 시술이 바로 영구화장(Permanent Make Up)”이라며 “최근에는 고객들 스스로가 눈썹의 모양이나 립 라인을 구체적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 맞춤 시술을 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아미원은 검증된 3D시술, 무통, 무균시설 로100% 안전한 식물성 재료를 사용하며, 연동식 첨단기계로 정밀성을 강화하고 80가지의 컬러 분리로 자연미를 더 살린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남성분들의 흐린 눈썹과 탈모로 없어지는 외모를 자연스럽게 회복시켜 드린다.

▲주소: 3546 1/2 W. 8th St., LA.

▲전화: (213)427-181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