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척추 혈액순환, 근육피로 완화에 좋은 “Z-UP 전동 거꾸리”미주 출시

2018-07-05 (목) 12:00:00
크게 작게

▶ ■ L.O.L.C Inc.

척추 혈액순환, 근육피로 완화에 좋은 “Z-UP 전동 거꾸리”미주 출시
LOLC사는 한국서 인기 운동기구인 전자동 전동식으로 작동하는 ‘Z-UP 전동 거꾸리’를 미주에 선보이며, 출시되자마자 주목 받고 있다. 손가락 하나만으로 조절하는 전자동 전동식으로 운동효과가 좋아 노약자들의 필수품으로 인정받는다.

통상 ‘거꾸리 효과’라고 불리는 반복적인 거꾸리 운동은 척추건강에 큰 도움을 주며 물구나무 건강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어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통증을 유발하던 디스크가 제자리로 돌아가도록 해주고, 거꾸로 매달려 간격이 넓어진 척추공간에 통증이 줄고 회복력을 자연히 높여준다. 전문가에 따르면, 거꾸로 매달리는 것은 요가에서 물구나무서기와 똑같은 효과를 나타낸다고 한다.


1일 1번 물구나무서기를 하면 머리를 심장보다 낮은 위치로 이동시켜 정맥 팽창을 방지해준다. 평소 직립보행으로 하체에 혈액이 모이는데, 물구나무서기를 하면 혈액이 머리에도 공급돼 온몸의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또한 이 과정을 척추가 지탱해주기 때문에 척추기능이 향상되고,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는 성장촉진과 비염, 코막힘 등 치료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된다. Z-UP 전동 거꾸리는 사용자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여 몸을 고정시킨 뒤 스위치를 누르면 천천히 수평이 되었다가 점차 밑으로 기울어진다.

자신의 컨디션에 맞춰 멈추거나 기울기를 조정할 수 있다. 완전 돌입상태가 됐을 때 가볍게 윗몸 일으키기, 옆으로 몸 비틀기 등을 하기도 한다. 평소 허리에 통증이나 뻐근한 증상을 느끼는 사람, 산악훈련 또는 등산, 심한 육체운동 후에 전동 거꾸리를 사용하면 전신 혈액순환과 근육피로 완화 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 한남체인 건너편 천종산삼옆에 위치한 쇼룸에서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주소: 2717 W Olympic Blvd. LA문의: (213)700-8382, (213)471-568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