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권도 선교의 새 장을 연다.”
▶ 18-19일.새누리교회
전 세계에 태권도로 복음을 전하고 있는 선교사를 강사로 하는 2018 '태권도 지도자 선교 컨퍼런스가 열린다.
탬 재단(TAM Foundation) 주최로 ‘너희는 가서 삼아라’는 주제의 선교 컨퍼런스는 오는 18일(금)과 19일(토) 이틀동안 마운틴 뷰에 있는 새누리교회(담임 손경일 목사)에서 개최된다.
태권도 선교를 통해 그리스도의 제자화를 목적으로 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태권도 사범의 선교적 사명, 태권도 선교의 현황과 미래,영적 지도자로서의 태권도 사범의 길등을 주제로 열린다. 또 기독교 가치관으로 조성된 도장 문화, 선교적인 도장 사업 운영 체제도 제시된다.
특히 이번대회는 ‘모든 족속을 제자 삼으라’는 주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하여 태권도 지도자는 복음을 위해 부름받은 전문선교사라는 인식을 고취 시키고 구체적으로 그리스도인의 선교적 사명에 대한 실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것에도 목적을 두고 있다.
강사로는 산타클라라 주님의 한빛교회 안성일 목사,TAM 재단 선우진 관장,박상현 GMP 탄자니아 선교사, TIA 선교단 이용해 목사,고신대 시범단 전광혁 감독이 나선다. 또 박태형 인도 선교사, 윤하민 영국 난민 선교사, 박동훈 러시아 품새 감독, 안세혁 웨일즈 선교사도 참여한다.
선교 컨퍼런스 참가 대상은 크리스천 태권도 지도자와 가족이다. 참가비는 교재와 식사비 포함 50달러.
탬재단에서는 크리스찬으로서 태권도를 통해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를 원하는 많은분들이 참여 하여 멋진 크리스찬 태권도 지도자로 바로서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태권도 지도자 선교 컨퍼런스는 18일(금)에는 저녁6시에서 9시, 19일(토)에는 아침9시에서 저녁 9시까지 열린다.
등록및 문의:info@tam-foundation.org. (408)600-9052
장소 : 새누리교회. 1250 W Middlefield Rd. Mountain View.CA 94043.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