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업소 자랑/ 레이저 클리닉&스킨케어 전문점 ‘미인방’
켈리 한 원장이 더블로 레이저를 소개하고 있다.
레이저 클리닉 &스킨케어 전문점 ‘미인방’이 플러싱 노던 블러버드 153가로 확장 이전했다.
30여년간 운영, 확보한 수많은 고객들에게 더 편리한 위치에서 시술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위치로 이전한 것. 켈리 한(63) 원장은 “고객 개개인에게 맞게 섬세한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미인방은 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다”며 “정직하고 완벽한 시술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오랜 고객들이 많은 이유”라고 말했다.
미인방의 가장 대표적인 시술법은 더블로 레이저와 윤곽주사 시술이다. 한 원장은 “주사기기 라이선스와 레이져 테크니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멍이나 붓기 등 부작용이 없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더블로 레이저는 한국의 성형외과에서 이미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시술법으로 즉각적인 주름개선과 리프팅, 브이라인 턱을 만드는 효과를 볼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짧은 시간내에 피부 속을 당겨줘, 탄력 있는 피부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것. 더블로가 근육 속살을 올려주는 역할을 한다면, 윤곽주사는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탁월하다. 입술 주변 주름은 빠르게 펴지면서 바늘자국이나 멍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시술 직후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생얼 미인으로 만들어주는 일명 ‘쌩얼 타투’인 반영구 화장의 만족도도 높다고 입소문이 났다고. 한 원장은 “아이라인의 경우 속살에 타투를 해야 겉으로 너무 튀지 않으면서, 생얼 눈처럼 보이게 해 얼굴을 자연스럽게 예쁘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며 “오가닉 타투액을 쓰기 때문에 피부 자극에 대해 염려할 필요가 없고 색 변형이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아이라인은 5-10분이면 시술이 끝나고 약 2년 동안 지속된다.
고객들 중 상당수는 비만관리 시술을 위해 미인방을 찾고 있기도 하다. 리포 레이저와 바디 윤곽 주사만으로 힙업 효과와 함께 군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설명이다. 따로 마사지가 필요 없고 군살을 빼고 나서도 살이 늘어지지 않기 때문에 수술을 하지 않고도 탁월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 2-3주 시술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수 있어, 여름 바캉스와 방학을 앞둔 여성들과 대학생들이 특히 선호하고 있다.
이외에도 코넬 대학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가 직접 시술하는 보톡스, 꺼진 부분을 아기 같은 탄력 있는 피부로 변신시켜주는 포인트 윤곽, 팔자 주름을 자연스럽게 펴주는 필러, 피부를 윤기나게 바꿔주는 물광 주사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얼굴에 딱 맞는 섬세하고 다양한 시술로, 실제로 20-40대 여성이 전체 고객의 90%를 차지한다는 설명이다.
한 원장은 “보톡스는 한국산 정품을, 필러는 세계 최고 수준을 인정받는 이스라엘산 제품을 사용해 시술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며 운영되는 미인방을 통해 고객들이 믿을만한 시술을 큰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646-291-7228 주소:153-04 Northern Blvd 2FL Flushing NY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