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나나가 제안하는 패셔너블한 봄 코디

2018-02-28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나나가 제안하는 패셔너블한 봄 코디
다가오는 봄을 대비해 패션 아이템을 찾는 여성들을 위해 나나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SI(씨)와 함께 ‘컬러’와 ‘패턴’ 아이템을 통해 패셔너블한 봄 코디법을 제안했다.세련되고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화보 속 나나처럼 화사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1. 밝은 컬러 아이템으로 화사하게~

봄날의 화사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단연 밝은 컬러감의 의상이 제격이다.


화보 속 나나가 착용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재킷과 슬랙스는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때 비슷한 색감의 이너와 액세서리로 코디를 마무리하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통일감을 줘 단정한 이미지까지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좀 더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내고 싶을 땐 포인트가 더해진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산뜻한 블루 컬러의 SI(씨) 봄 아우터는 H 라인으로 떨어지는 간결한 디자인에 스티치 라인이 들어가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돋보인다.

2. 유니크한 ‘패턴’으로 엣지있게~

다채로운 패턴이 들어간 의류는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좋다.

봄 내음 물씬 느껴지는 크고 작은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SI(씨) 블라우스는 경쾌하고 생기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해 준다. 여기에 나나처럼 데님 재킷과 스커트를 착용해 과감하고 멋스러운 패턴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무난한 듯 강렬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이들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커트를 추천한다. 여러 컬러의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 SI(씨) 스커트는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시킨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