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콘서트로 LA 팬들과 만난다
▶ ■고베펄
콘서트와 진주의 만남. ‘애모’, ‘남행열차’의 싱어송 라이터 김수희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고베펄 특별 진주 보석쇼’에 초대되어 미니 콘서트 및 팬 사인회를 갖는다. LA에서 열리는 김수희 팬 사인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미니 콘서트’는 오는 13일과 14일 양일 간 LA 한인타운 로텍스 호텔 연회장 2층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김수희 씨는 자신의 히트곡 ‘애모’와 ‘남행열차’, ‘멍에’ 등을 열창한다. 최고의 인기 가수임에도 LA 콘서트가 처음이어서 그녀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진주 전문 회사인 ‘고베펄’의 연례 스타 초청 미니 콘서트 및 팬 사인회로 기획되었으며, 작년에 가수 현미 씨가 초청된 데 이어 올해로 두 번째 행사다. 고베 펄 관계자는 콘서트를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진주 보석으로 사랑을 나누고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가수 김수희 초청 콘서트 광고가 나가자 벌써부터 곳곳에서 팬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국민 가수 김수희는 1971년, 미8군 여성 보컬로 데뷔했으며 76년 발표한 1집 ‘너무합니다’가 3년 늦은 79년부터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갔다. 이후 그녀는 ‘멍에’, ‘애모’, ‘남행열차’ 등이 큰 인기를 끌며 대형 가수로 발돋움한다.
그녀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대로 열정적인 무대 매너와 독특한 창법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40여 년 동안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가수다. ‘고베펄’은 이날 다량의 진주를 저렴한 가격에 방출한다.
▲LA 일정- 일시: 2월 13일(화)-14일(수)
-장소: 로텍스 호텔 2층 연회장 -주소: 3411 W. Olympic Blvd., LA.
▲샌디에고 일정- 일시: 2월16일(금)-18일(일) -장소: 우리성모병원 2층 이벤트 홀 -주소: 7825 Engineer Rd., San Die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