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자연 재료로 만든 건강 보조식품 전문업체
▶ ■ 비타민 플러스

‘비타민 플러스’ 스티븐 강 대표는‘다 함께 건강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최고 품질의 건강 보조 식품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젊고 건강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세월에 장사는 없다’라는 말은 옛말이 된지 오래다.
건강 증진은 물론 신체의 나이도 젊어지고 싶다면 ‘비타민 플러스’를 찾아가보자.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에 위치한 ‘비타민 플러스’(대표 스티븐 강)는 올해 1월부터 운영을 시작했고, 비화학 물질과 100% 자연재료에서 추출한 성분만으로 만든 건강 보조식품을 생산부터 판매까지 하고 있다.
현재 약 9가지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파워 DNA’(Power DNA), ‘스트롱 파워 NSI’(Strong Power NSI) 등이 획기적인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 한인들 사이에서 이미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결 품질을 인정하는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를 획득해 더욱 신뢰가 간다.
각 제품마다 전문성을 띄고 있어 더 눈길을 끄는데 혈액순환, 감기 및 염증, 당뇨, 콜레스테롤, 소변원활, 변비, 장 기능, 간 기능 등에 좋은 제품들이 각자의 증상에 맞게 나와있어효능이 더욱 뛰어나다.
또한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권하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샌디에고에 위치한 공장에서 엄격한 기준에 맞춰 생산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비타민 플러스가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건강하게 다 같이 행복하자’라는 강 대표의 신념 때문이다.
이 업체는 비타민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모든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강 대표는 약 3년간의 연구 끝에 인간과 가장 유사한 DNA를 가지고 있는 ‘연어 이리’를 많은 분들이 미국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강 대표가 건강 보조식품 업계에 투신한 이유는 의료 계통에 종사했던 부친을 통해 ‘노화’로 인해 얻는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싶다는 오랜 바람 때문이다.
노화가 시작되면서 인간의 몸은 ‘진액’이 점점 말라가는데 ‘연어 이리’는 이를 활성화시켜 노화를 방지하는 것 뿐만 아니라 더 젊게 만들어주는 신비한 효능을 갖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여러 질병을 분석하고 연구해 각 질병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내놓는다.
앞으로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목표에 대해 강 대표는 “모든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약을 복용하신 후 모든 분들이 질병을 퇴치하고 미리 병을 예방해 건강하게 장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업체는 오는 2월부터 당뇨병에 효과적인 제품들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비타민 플러스의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방문 전 전화를 통해 예약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소: 4017 W. Olympic Blvd., LA.
▲전화: (213)660-6789
<
박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