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다양한 아시안 식품 한장소에서 샤핑

2018-01-23 (화) 12:00:00
크게 작게

▶ 한국음식 타인종에게 알리는 전초기지

▶ ■ 슈퍼 HK 마켓

다양한 아시안 식품 한장소에서 샤핑
새로운 매니지먼트로 올해 초부터 영업을 시작한 ‘슈퍼 HK마켓’이 하와이안 가든 지역의 새로운 샤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 시온마켓 장소를 인수해 새 운영진, 새 시스템으로 훨씬 다양하고 신선한 고품질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것이다.

슈퍼 HK마켓은 여느 한인 마켓과는 달리 한국 식품뿐 아니라 중국,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아시안 식품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곳 물품 구성을 보면 70%가 한국 제품들이지만 한인들이 좋아할 만한 외국산 제품들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또 타인종들에게 한국 음식이나 한국제품을 알리는 전초기지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도 슈퍼 HK마켓의 특징이다.


실제로 슈퍼 HK마켓은 고객의 70% 가까이가 타인종이다. 이는 다양하고 품질 좋은 한국 제품들을 싸고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고객들에게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은 슈퍼 HK마켓이 주말이나 특정 상품 세일 이벤트로 고객들을 모으는 다른 마켓들과 달리 평소에도 항상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다는 점이다.

슈퍼 HK마켓 그레이스 이 하와이안 가든점장은 “풍부한 마켓 경험에 따른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세일이 아니어도 늘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을 수 있게 됐다”며 “그래서 더 우수한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비해 놓는 선순환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그레이스 이 지점장은 또 “슈퍼 HK마켓이 타인종들에게 품질 좋은 한국 음식이나 제품들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는 것에 대해 한국인으로서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며 “한인 고객들도 오시면 훨씬 더 기쁘고 만족스러운 샤핑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주소: 12565 Carson St., Hawaiian Gardens.

▲전화: (562)865-66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