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 콤보·다양한 런치 스페셜도
▶ ■옴부그릴
연말을 맞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외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럭서리한 분위기, 최고의 품질, 최저의 가격을 자랑하는 바비큐 전문점 ‘옴부그릴’을 소개한다.
천재지변에도 흔들림 없는 나무라는 뜻을 담은 옴부그릴은 최고의 휴식과 같은 쉼을 드린다는 타이틀을 갖고 손님을 대하고 있다.
옴부그릴은 다양한 스페셜 콤보메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레스토랑으로 정평이 나있을 뿐만 아니라 바비큐와 잘 어울리는 와인 셀렉션도 갖추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옴부그릴은 식사 후에도 옷에 냄새가 베이지 않는 다는 점이 장점이다.
옴부그릴의 스페셜 콤보는 크게 4종류로 나뉘는데 ▲2인 기준인 ‘콤보 1’은 프라임 꽃살, 양념갈비, 차돌박이, 찌개, 누룽지, 계란찜 ▲3인 기준인 ‘콤보 2’는 프라임 꽃살, 등심, 주물럭, 찌개, 누룽지, 계란찜 ▲4인 기준인 ‘콤보 3’은 프라임 주물럭, 양념갈비, 차돌박이, 삼겹살, 항정살, 찌개 2개, 누룽지, 계란찜 ▲5인 기준인 ‘콤보 4’는 프라임 꽃살, 주물럭, 양념갈비, 차돌박이, 삽겹살, 항정살, 찌개 2개, 누룽지, 계란찜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전복, 새우, 쭈꾸미, 랍스터 등으로 이루어진 ‘씨푸드 콤보’도 준비되어 있어 육류 섭취 못하는 분도 즐길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옴부 그릴의 ‘뉴 런치 스페셜’도 인기 메뉴인데 대표적인 메뉴로는 ‘소고기 불고기 정식’, ‘돼지 불고기 정식’,‘치킨 불고기 정식’, ‘오징어볶음 정식’이 모두 9.99달러에 제공된다. 이밖에도 동태찌개가 9.99달러, 배추 우거지 갈비탕이 10.99달러, 갈비+냉면 콤보와 갈비+찌개 콤보가 15.99달러로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다.
옴부그릴은 런치 갈비를 미리 구워놓지 않고 주문시 구워주기 때문에 맛있는 식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특별한 날 귀한 손님을 대접하기 위한 장소로도 탁월하고 18명부터 3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다.
한편 옴부그릴은 기프트카드도 판매하고 있어 부모님, 은사님, 친척 등에게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옴부그릴의 영업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30분~오후 2시30분, 오후 5시~오후 11시까지이다. 월요일은 휴무이다.
▲주소: 400 S. Western Ave., #104, LA.
▲전화: (213)637-0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