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7% 확정수익 보장”
2017-12-22 (금) 12:00:00
▶ 인천 청라지구 324개 객실
▶ ■호텔 퍼즈
‘더 플랜그룹’(대표 이종빈)이 인천 청라지구에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퍼즈(Puez)가 새로운 투자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5년간 7%의 확정수익을 보장하며 가장 입지가 좋은 인천 청라지구에 총 324개 객실 규모의 중형 호텔을 건설할 계획이다.
더 플랜 그룹은 현재 호텔 퍼즈 뿐 아니라 미 군무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평택 미군 임대 주택 사업도 진행중이다. 특히 평택 미군 임대 사업은 한국에서 투자 가치가 낮아진 오피스텔을 처분하고 미래 자산가치 상승이 가능한 새로운 부동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더 플랜그룹 관계자는 이와 관련,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등 외국인 임대주택사업의 경우 임대료를 선불로 받을 수 있고, 미군에 의해 임대료가 보장되는 신개념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평택 최대 규모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공급되는 엘리시움은 투자가치가 유망한 인천 청라지역에도 수익형 호텔 퍼즈를 시공하게 된다.
다양한 수익형 부동산 상품의 개발을 선도하는 더 플랜 그룹은 소규모 투자 상품부터 수익형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투자 상품을 개발하며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
더 플랜그룹이 직접 시공하는 호텔 퍼즈는 미주 한인들을 대상으로 분양을 진행중인데 다른 한국의 수익형 부동산과 엄격한 차별화 전략을 가지고 가고 있다.
호텔 퍼즈는 5년 7% 확정수익 후에도 지속적으로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안전한 플랜이 설계 되어 있다. 또한 한인 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솔레어 1층 분양사무실에 호텔 룸의 모델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실제 객실을 만들었다. 미주 한인들이 가장 염려하는 투자금 관리는 아시아 신탁에서 하기 때문에 투자금의 안전성도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다.
▲분양사무실: LA 한인타운 윌셔와 웨스턴 코너 솔레어 빌딩 1층.
▲전화:(800)916-2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