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운 유일 청각의학 전문의가 청력 진단
▶ ■ 신 보청기
고령인구의 증가와 각종 전자기기의 과도한 음압에 의해 발생하는 후유증으로 인해 문제를 겪고 있는 분이라면 ‘신 보청기’를 추천한다.
한인타운 올림픽가에 위치한 신 보청기는 타운 내 유일한 청각의학 전문의 신정현 박사로 부터 정확한 청각진단을 받고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안경을 맞출 때 검안의가 시력을 검사한 후 안경을 만들 듯 보청기 또한 청각의학 전문의에게 정확한 청력진단을 거친 후 구입해야 장기간 오래 쓸 수 있으며 문제 발생시에도 조정받을 수 있다.
신 보청기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지멘스’ 만을 취급하는데 주변소리와 상황에 따라 선별 확대 등의 특수 기능으로 상대방의 말을 정확히 들을 수 있으며 수분 및 땀, 먼저까지도 차단해 인체 친화적인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보청기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착용하고 수영, 샤워, 음악까지 들을 수 있는 ‘방수용 보청기’, 작은 크기에 12가지 컬러 옵션에 소리가 부드럽고 귓속 깊이 착용할 수 있는 ‘초소형 보청기’를 포함해 배터리가 필요 없는 ‘충전용 보청기’, 원터치 기능으로 TV와 휴대폰에 연결해 사용하는 ‘무선 블루투스 보청기’ 등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정현 박사는 명문 노스웨스턴 대학원에서 청각의학을 전공했으며, 노스웨스턴 대학 히어링 클리닉과 메모리얼 병원에서 근무한 경험을 비롯해 청각의학 전문의 면허와 히어링 에이드 디스펜서 면허를 취득한 인재이다.
뿐만 아니라 미국청력보호전문협회에 소속되어 있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신 보청기 관계자는 “보청기는 깨끗하게 사용하면 한번 구입해서 평생 쓸 수도 있지만 3년에 한번씩 정기 검진을 통해 청력에 변화가 있는지 검사하고, 상황에 맞게 조절하는 관리가 필요하다”며 “각 고객의 증상에 맞게 청력 검사부터 제품 구매를 포함해 애프터서비스까지 책임지며 고객을 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소: 2727 W. Olympic Blvd., #308, LA.(LA점)
▲전화: (213)385-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