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이태리 최신유행 양복·액세서리 파격 세일”

2017-12-21 (목) 이근영 객원기자
크게 작게

▶ 우리업소 자랑/이태리 유명 브랜드 전문 아웃렛 ‘썸바디’

이태리 유명 브랜드 전문 아웃렛 ‘썸바디’(Somebody 대표 김용호)가 뉴저지 매장을 확장이전하고 대대적인 세일전을 전개하고 있다.

이태리와 한국의 최신 양복을 필두로 남녀 토탈 패션과 액세서리, 모자, 가방, 자동 밸트, 키 높이 구두, 지갑, 이태리 와이셔츠, 이태리 넥타이, 아이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썸바디’가 뉴저지 팰리세이즈 팍 브로드 애비뉴 선상으로 매장을 확장이전하면서 마련한 세일전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새 매장의 주소는 257 Broad Ave palisades Park NJ.

명품 아웃렛 패션명가 ‘썸바디’의 김용호 대표는 ”직수입한 전 품목을 파격 세일가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 한다”고 밝혔다.


김 대표에 따르면 현재 매장에는 이태리 브랜드 신사복 양복만 1,000여벌이 전시 중인데 이는 미주 최초다.

또한 양복과 함께 양복과 조화를 이루는 이태리 타이와 Y셔츠, 한국산 수제화인 천연 소가죽 구두(89달러 균일가 판매), 최신 유행인 이태리 반코트(200달러), 70% 양모 소재인 다양한 디자인 콤비 자켓(200달러). 100년 전통의 런던 포그 콤비자켓 100% 양모인 정장예복. 최고급 소재 최신 유행 코넬리 양복(300달러 균일가)을 세일 특가에 판매중이며 이태리 양면 밸트(30달러)와 한국산 자동 밸트(20달러), 최신 유행 슬림 핏(Slim Fit) 베르톨리아는 울실크와 양모혼방 최고급 양복을 20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뉴욕, 뉴저지 매장에서 동시 판매중인 빅세일 품목으로 겨울철 한국산 남성 기모 골프바지와 등산바지, 패딩바지, 이태리 빈타랠리 신사바지를 균일가 30달러에 내놓았다.

뉴저지와 뉴욕 두 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썸바디는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위해 늘 다양한 신상품을 직수입, 새로운 제품으로 고객을 맞고 있다. 썸바디는 주차장이 완비돼 있다.

주 7일 문을 열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다. 주소 257 Broad Ave palisades Park NJ 문의 뉴저지 201- 944-3693/ 뉴욕 718-353-0524

<이근영 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