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 폭 커지고 각종 프로모션 봇물
▶ 유명브랜드 제품·건강용품·의류 등 다양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 세일전이 한창인 국보를 방문한 고객이 아웃도어 신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국보>
크리스마스가 열흘 앞으로 다가오면서 연말 특수를 노리는 한인업소들의 프로모션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다양한 품목에 할인폭도 커 크리스마스 혹은 연말선물 구입을 계획 중인 한인들에게는 최고의 샤핑 시즌이 되고 있다.
■ 선물 및 백화점
코스모스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세일전을 마련했다. 몽블랑 벨트와 몽블랑 사토리얼 6CC 지갑, 서밋 스마트워치, 비틀즈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등 500달러 이하, 혹은 1,000달러 이하 선물용 제품을 대거 준비했다. 몽블랑 편지카드와 예쁜 선물 포장은 서비스로 제공한다.
로랜드는 이달 말까지 휘슬러 전품목과 최상급 거위털 이불 앰퍼러, 크리스찬 휘시바커 스위스 이불 커버, 전 베딩 제품, 아이클린 공기 청정기, 로라스타 스팀 다리미 등을 20% 할인가에 내놓았다.
■ 한의, 건강보조식품, 제빵 업계
평강체질한의원은 내년 1월15일까지 ‘연말연시 평강공진당 20% 특별 세일’행사를 이어간다.
정관장은 12월31일까지 연말 감사대축제를 마련했다. 1박스(30패킷) 구입시 에브리타임 10패킷 증정 등 3가지 축제로 진행된다.
네이처메딕 후코이단은 내년 1월5일까지 연말연시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캡슐 10병 구매시 1병(160정)+2병(60정) 무료증정 등 4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영신건강은 12월 한 달간 연말연시 세일전을 이어간다. 천년산삼 배양근 엑기스를 1+1에, 어드벤스드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2+1에 내놓았다.
우메켄은 연말연시 모든 제품 구입시 무료 보너스를 제공하며 일부 제품은 10% 할인+선물을 증정한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도 연말 감사 대세일로 ‘반값 세일’과 ‘2개사면 하나 공짜’, 선물증정 행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19일~25일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냉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 의류 및 신발업계
국보는 ‘산타창고’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마련했다.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선물 한가지씩을 증정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겨울 패딩 등 아웃도어 신상 전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내놓아 입소문이 나고 있다.
블랑쉐 우단모피는 연말연시 빅세일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20일까지 사흘간 대동연회장에서 열리며 최고품질의 밍크코트와 밍크 콤비네이션, 파카, 목도리, 모자 등 액세서리까지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썸바디는 이태리 브랜드 양복과 런던 포그 콤비 자켓, 한국산 패딩, 울 콤비자켓 등을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슈빌리지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세일전’을 실시한다. ‘하나사면 하나 50%(Buy One Get One 50% Off)’ 프로모션으로 일부 브랜드 제품은 세일 품목에서 제외된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