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종 대대적 사은 프로모션 앞세워 고객유치 경쟁
▶ 연말 선물·월동·방한용품 저렴한 가격 마련 기회
국보가 마련한 ‘국보 산타창고’ 프로모션에 참가한 한 고객이 겨울 패딩 신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국보>
한인업소들의 연말 세일전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 해를 정리하는 대대적인 사은 프로모션으로 통 큰 할인율을 앞세운 고객유치 경쟁이 본격 시작됐다. 특히 감사의 선물과 월동 제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미리 장만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의류 및 신발업계
국보는 ‘국보 산타창고’라는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마련했다. ’빅세일+최고품질 제품+사은품’ 등 3가지를 한꺼번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특히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산타의 선물로 사은품을 한가지씩 증정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겨울 패팅 특가 세일전이 한창으로 최고급 품질의 구스다운, 덕 다운 패딩 등 최고품질의 제품을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 국보는 “최고의 샤핑과 함께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인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했다.
썸바디는 이태리 브랜드 양복과 런던 포그 콤비자켓, 한국산 패딩 울 콤비자켓, 한국유명 바쏘 울 반코트를 무조건 100달러에 판매하며, 와이셔츠와 구두 등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슈빌리지는 12월1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세일전’을 실시한다. ‘하나사면 하나 50%(Buy One Get One 50% Off)’ 프로모션으로 일부 브랜드 제품은 세일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불업계
국보는 ‘신상이불 50% 특별 세일전’을 마련했다. 보온성과 디자인, 세균번식 차단 기능 등이 한층 더 강화된 커버 극세사 세트와 양면 극세사 세트, 고급 극세사 세트, 모달 섬유 차렵세트 등을 각각 반값에 내놓았다.
이불하우스는 ‘겨울맞이 이불 세일전’이 한창이다. 고밀도 극세사를 50% 할인가에, 알러지 방지이불을 10~30% 할인가에 각각 내놓았다. 또한 60수 간절기 이불도 30% 이상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의, 미용업계
평강체질한의원은 12월1일~1월15일까지 ‘연말연시 평강공진당 20% 특별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평강체질한의원은 “무병장수를 위한 최고의 보약인 평강공진당은 최고의 한국 약초만을 엄선, 한국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체질과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하실 수 있다”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했다.
전문의가 직접 시술하는 클리어페이스(베이사이드 소재)는 ‘연말 빅 세일전’을 마련했다. 주름주사 보톡스를 700달러에 수광주사를 400달러에, 써마지(얼굴, 눈가)를 1,600달러에 제공하는 등 FDA 승인 정품 약품과, 정품 레이저 시술을 파격적인 최저가에 제공한다.
▲건강보조식품 업계
우메켄은 연말연시 모든 제품 구입시 무료 보너스를 제공하며 일부 제품은 10% 할인+선물을 증정한다.
정관장은 12월7일까지 감사절 연장세일 연장, 홍삼정 대축제로 1병 구입시 2병 무료 증정 하는 등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도 연말 감사 대세일로 ‘반값 세일’과 ‘2개사면 하나 공짜’, 선물증정 행사 등을 실시한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