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크리스마스 데이트’ 특별 이벤트

2017-11-30 (목) 12:00:00
크게 작게

▶ 12월 14일, 회원·비회원 모두 참가 가능

▶ ■ 듀오

‘크리스마스 데이트’ 특별 이벤트
“정말, 미국에서 한국 사람 만나서 연애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미 전역에 걸쳐 결혼 적령기의 대부분 미혼 남녀 분들이 똑 같이하는 하소연이다.

올해도 듀오USA는 LA Line Hotel에서 12월14일 16년간 해오던 스피드 데이트 이벤트를 감사 차원에서 준비 하였다. 제니퍼 이 팀장은 “몇 달 전부터 듀오 이벤트를 통해 성혼된 커플이 많다는 소문 듣고 이벤트가 있냐고 연락을 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작년에 따님을 참석 시킨 한 어머님은 “외국에서는 참 필요한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처음에는 창피 하다고 하던 딸도 이벤트 다녀 오더니 엄마, 생각한 것 보다 좋으신 남자들이 많았고 즐거운 시간도 보낸 뒤 다들 뒤풀이도 했다고 하면서 이런 좋은 파티에 보내주어서 고맙다는 말도 들었다”고 전해주셨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듀오 회원과 비회원 모두 참가 가능 하며 이벤트에 참가 하신 모든 분들과 이야기 나눠 볼 수 있는 스피드 데이트 시간도 마련 되어 있으며 참가하신 분들이 서로 어색하지 않게 즐겁게 얘기 나두도록 하는 시간 또한 마련 했다.

그리고, 이벤트 마지막 순서에는 참가 하신 분 중에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으면 종이에 적어 듀오 담당에게 적어 주시면 나중에 서로의 연락처를 교환 해 드리기도 한다. 듀오 본사는 2017년 소비자 평가 NO1 브랜드 대상에서 결혼정보 서비스 부분 대상을 차지했다. 결혼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창업 이념을 실현을 위해서 22년간 노력 해 왔으며 지금까지 3만 5600명이 결혼을 했고 매월 200명이 가정을 이루고 있다.

특히 투명하게 회원 수, 성혼 수 매출액을 공개 하면서 2014년에 이어 2016년에도 공정거래 위원회 한국 소비자원에서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재 인증을 받은 신뢰와 명성이 있는 회사이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된 인원으로 미리 신청을 당부하며 전화나 이메일로 하시면 된다.

문의: (213)383-2525 (201)509-0299

이메일: Wendy@duonet.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