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신용 최우선, G.I.A 다이아몬드 취급

2017-11-24 (금) 12:00:00
크게 작게

▶ 연말연시 대세일 실시로 소비자 만족

▶ ■ 고암보석

신용 최우선, G.I.A 다이아몬드 취급
가든그로브의 고암보석(대표 Mi Ai Her)은 신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보석 전문점이다.

허 대표에 따르면 OC는 보수적인 지역적 특성상 손님 대부분이 다른 고객의 소개로 오는 경우가 많다. 허 대표는 “한번 고암보석에서 보석류를 구입한 손님들은 자녀들의 돌반지나 결혼예물까지 저희 매장에서 해결한다”며 “특히 결혼예물은 평생을 함께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고암보석은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등 명품 보석은 물론 백금, 18k, 14k 등 저가의 보석도 두루 갖추고 있다. 디자인도 우아하고 화려한 것에서부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것까지 다양하다.


완벽한 비율과 대칭인 트리플 악셀런트 다이아몬드를 다량보유 판매하며,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 공인 감정서를 첨부해 판매한다. 감정된 다이아몬드는 상담 후 원하는 크기, 컬러, 크리어트로 보상 또는 교환해 주며, 또한 본인이 간직하고 싶은 디자인이 있다면 ‘핸드 메이드’로 스페셜하게 만들어 준다.

금,은 제품 매입과 판매 투자용 금,은 상담도 환영한다. 또 다른 보석상과는 달리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유행이 지나 서랍 속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보석들을 리세팅해 준다.

다이아몬드 같은 고가의 보석은 손님 앞에서 직접 가공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고암보석은 연말연시를 맞아 대세일을 실시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정성을 표시할 수 있는 멋진 디자인의 준보석류가 많아 선택이 폭이 넓고, 남녀 귀걸이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진짜 보석을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주소: 8942 Garden Grove Blvd. #120, Garden Grove.

▲전화: (714)537-5500, Cell) 213-507-542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