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다양한 건강·생활용품, 가격도 저렴

2017-11-09 (목) 12:00:00 김대열 기자
크게 작게

▶ 일대일 상담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 추천

▶ ■ 헬스플러스

다양한 건강·생활용품, 가격도 저렴
다양한 건강·생활용품, 가격도 저렴

건강보조식품 전문업체‘헬스플러스’의 베키 이 대표는 일대일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준다.


“어르신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헬스플러스’(대표 베키 이)는 한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 건강보조 식품업체다. 건강식품 회사에서 경력을 쌓은 이 대표는 직접 매장을 운영해야 겠다고 생각하고,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한인타운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후 모든 고객들에게는 친절하게 일대일 상담도 제공하며 딱 맞는 제품도 추천해주고 있다. 이러한 친절함과 정직함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헬스플러스는 단골 고객들로 항상 북적댄다.


이 대표는 “조그만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규모가 큰 경쟁업체에 비해 고객 수는 적지만 한번 방문한 고객이 평생 고객이 되도록 많이 노력하고 있다”며 “진정성을 갖고 매번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 모습을 좋게 봐 주시는 어르신들이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이제 매장을 운영한지 2년째 접어드는데 단골고객에 대한 고마움과 반가움을 이제서야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헬스플러스는 6년근 풍기 홍삼액, 여성초 골드, 고려 홍삼 허니 파우더, 6년근 발효 홍삼정 골드, 구례 산수유진액, 경옥고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폐, 천식, 혈액순환에 좋은 징코 빌로바, 종합비타민 슈퍼 오메가 3, 콜레스테롤과 전립선에 좋은 토마토 리코펜, 구운 소금인 죽염 등 수십여 종류의 건강비타민도 있다.

헬스플러스는 완벽하게 건강을 책임지는 물품이 가득하지만 필수 생활용품도 판매한다.

고무장갑, 물티슈, 샴푸, 양말, 때수건, 철수세미, 실내화, 참숯 등을 구비해 고객들로 하여금 더 편하게 매장을 방문하도록 배려한 것.

이 대표는 “어르신들의 경우 잠깐 산책하는 동안에도 말동무를 필요로 한다. 꼭 건강식품 때문이 아니더라도 편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생활용품도 준비했다”며 “편하게 매장에서 구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놔야 구매로까지 이어진다”고 설명했다.


특히 발을 온열로 마사지 해 오장육부의 기혈을 순환하는 ‘족 찜질기’, 머리는 시원하고 복부는 따듯하게 해주는 ‘구들장 쑥 뜸돌’, 완벽한 허리라인을 만들어주는 ‘슬리밍 마사지 뱃살 벨트’를 한국에서 들여왔다. 이 대표가 얼마 전 한국을 방문했을 때 좋은 제품이라고 판단해 직접 물건을 들여온 것이다.

또한 헬스플러스는 ‘헬스 비데’를 판매해 한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수압식 원터치 비데로 노즐의 자가세척 기능으로 청결하며 초정밀 황동으로 제작한 덕분에 항문 질환자, 임산부, 노약자에게 좋다. 설치비를 제외하고 찬물 비데는 79.99달러, 더운물과 찬물 비데는 9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대표는 “한국을 방문 할 때마다 좋은 한국제품이 있으면 꼭 헬스플러스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성능 좋고 안전한 한국산 제품들을 꼭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헬스플러스는 처음으로 공짜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연말까지 50달러 이상 구입시 생강차 1박스(10포), 100달러 이상 구입시 석류차 1박스(20포), 200달러 이상 구입시 야관문 차, 300달러 이상 구입시 홍삼절편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주소: 966 S. Western Ave., #102, LA.

▲전화: (213)700-5750

<김대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