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앞두고 다양한 기능성 점퍼·패딩 등 입고
국보 매장에 진열된 신상 아웃도어 자켓을 고객이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국보>
미주최대 한인의류매장 국보에서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보 최대 세일을 실시한다. 국보는 한달 전부터 최대 75%의 빅 세일을 진행 중이다.
국보는 겨울을 앞두고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마련했으며 방문 고객들은 이번 세일 기간 동안 만족스런 품질과 저렴한 가격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매장에는 다양한 기능성 점퍼와 구스다운 패딩 등이 입고 됐다.
특히 이번시즌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초경량 구스다운 패딩 점퍼, 조끼 등은 가을인 지금부터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무게로 집, 사무실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서 겨울에도 에브리데이웨어로 입기에 손색이 없는 효자 제품이다.
현재 국보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가 구비돼 있어 고객들은 선택의 폭이 넓게 부담 없이 쇼핑 할 수 있다. 국보 관계자는 "이번 한 달간은 최고품질의 한국 아웃도어 제품들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수 있는 기회다.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국보는 주7일 오픈하고, 건물 지하에 무료 주차장 시설이 갖춰져 있다. △주소: 153-0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문의: 718-886-3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