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비영리 단체
▶ ■ 미주 물 건강학회

미주 물 건강학회의 리처드 남 대표는 시중에서 유통되는 물이 다 같은 물로 보이지만 좋고 나쁨은 분명히 나타난다고 강조했다.
“물만 바꿔도 건강이 보입니다. 좋은 물 마시고 건강 확실하게 챙기세요”
비영리 단체인 ‘미주 물 건강학회’(대표 리처드 남)는 좋은 물을 마실수록 좋은 몸을 가지게 된다고 강조한다.
특히 고혈압, 당뇨, 뇌졸중, 뇌출혈, 전립선, 암 등 각종 성인병으로 고생하거나 담배를 끊기를 원하는 한인들에게 남 대표는 ‘칸젠 워터’(Kangen Water)를 추천한다.
비영리 단체로서 물에 대해 연구하고 세미나를 실시하지만 남 대표는 칸젠 워터 정수기를 필히 소개했다. 칸젠 워터는 42년 전통을 자랑하며 미 주류사회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7가지 알칼리 이온 수소수다. 즉, 정수기 장치를 통해 수돗물을 걸러 낼 뿐만 아니라 전기 분해를 통해 이온화 된 알칼리성 및 산성수를 생성한다.
스트레스의 원인, 병의 원인인 활성 산소를 없애는 물질, 즉 환원작용을 하는 항산화 물질 중 가장 우수한 것이 활성수소로 꼽힌다.
활성수소는 산화작용이 특별히 강한 ‘수소’를 의미한다. 분자수소(H)를 풍부하게 함유한 칸젠워터가 체내에 들어오면 활성수소로 분해되어 만병의 원인이라는 활성산소와 결합, 무해하고 안전한 물로 변화한 후 소변이나 땀으로 배설하게 된다는 것이 남 대표의 설명이다.
남 대표는 “우리 몸의 75% 이상이 물로 되어있어 아무 물이나 마시면 안 된다”며 “깨끗한 물, 우리 몸의 세포가 좋아하는 물을 마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남 대표는 이어 “하루에 8컵 이상 물을 마시면 보통 건강을 잘 유지할 수 있는데 그 8컵의 물이 칸젠 워터와 같은 좋은 물이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칸젠 워터는 미국 유명 인사들이 매일 마시는 물로 유명하다. 많은 정치인, 영화배우, 운동선수 등 유명인사가 칸젠워터 정수기를 구입해 매일 물을 마신다는 것.
특히 최근에는 칸젠워터에 대한 관심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비욘세, 빌 게이츠, 브래드 피트 등 이름만 들으면 아는 유명인들이 모두 칸젠워터를 마시고 있다.
남 대표는 “사실 마시는 것 뿐만 아니라 요리를 할 때, 과일을 씻을 때, 세안을 할 때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그 효과는 대단하다”며 “미국은 물에 대한 관심이 너무 높지만 한인은 그렇지가 않다. 꼭 많은 한인들도 물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칸젠워터는 10명의 전문가들이 지구상의 4대 약수터인 프랑스, 독일, 멕시코, 인도로부터 영감을 받아 약 10년 동안 연구해서 나온 것으로 의학적으로나 과학적으로 최고를 자랑한다.
과거에 비해 공기와 물이 모두 오염된 상황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우나 좋은 물은 여전히 마실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한국, 일본, 독일, 스페인, 멕시코, 브라질, 미국, 이집트, 케냐 등 전 세계적으로 칸젠워터는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남 대표는 1978년 미국에 건너와 교육사업에 33년간 종사했다. 컴퓨터 학교, 영어회화 학교 등을 거쳐 현재 물 건강학회와 금연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남 대표는 “1982년 12월부터 LA에서 나성금연 학교를 시작했다. 지난 수십년간 수많은 애연가들에게 물로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도와드렸는데 최근에는 금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칸젠워터를 도입해 금연을 원하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 금연 희망자가 딱 1개월만 일반 물 대신 칸젠워터를 마시면 담배를 끊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소: 4055 Wilshire Blvd., #100, LA.
▲문의: (213)268-2860
<
김대열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