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정품 타이어 브랜드를 최저가격에 제공”

2017-10-19 (목)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우리업소 자랑/자동차 타이어 전문점‘어번데일 타이어’

▶ 매달 특별프로모션 행사… 31일까지 캐시카드 이벤트

“정품 타이어 브랜드를 최저가격에 제공”

어번데일 타이어 직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다짐하며 한자리에 모였다

‘어번데일 타이어’(Auburndale Tires, Tire Pros)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한인시장 공략에 나섰다.

자동차 타이어 전문점인 어번데일 타이어가 마련한 이번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10월1일~10월31일까지 '제너럴 타이어'(General Tire) 브랜드 정품 4개를 일괄 구입하는 고객에게 70달러 상당의 VISA 캐시카드를 무상 제공하는 것으로 파격적이란 평이다. 70달러 할인 혜택의 의미가 있는 이 캐시카드는 현금처럼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어번데일 타이어의 타이어 관련 프로모션은 ‘2017 마케팅 프로모션 캘린더’를 기준으로 매달 새롭게 실시하고 있는데 어번데일 타이어 매장을 방문하면 고객이 원하는 타이어 브랜드의 정품을 최저가격에 구입, 교체할 수 있다. 다음 달부터는 겨울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어번데일 타이어는 일반 소매는 물론, 인근 자동차 정비업소들에 정품 타이어를 공급하는 도매까지 소도매를 모두 취급하며 안전까지 보장한다. 특히 이번 타이어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어떤 서비스든 100달러이상 서비스를 받을 경우, 20달러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도 함께 실시하고 있어 입소문이 나고 있다.

플러싱 노던블러바드 193가에 위치한 어번데일 타이어는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 타이어 전문점이다. 하지만 다양한 차량 정비 서비스를 원스탑 제공하고 있는 실력 있는 자동차 정비업소이기도 하다.

미쉐린 타이어를 비롯, 브릿지스톤, 파이어스톤, 제너럴, 한국, 금호, 수미토모 등 세계 유수의 타이어 브랜드 업체들의 정품 타이어를 최저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오랜 경력의 자동차 정비사들이 기본 정비에서부터 전문 정비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질리(Mazzilli) 패밀리가 지난 1980년 개업, 37년간 한 자리에서 변함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사회에서는 이미 그 신뢰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중언어가 완벽한 한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어번데일 타이어 방문 한인들은 한국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어번데일 타이어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오후 5시까지, 토요일 오전 8시~오후 2시까지 영업한다.

어번데일 타이어(http://www.auburndaletires.com) 주소 193-12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연락처 718-357-4560(한인 직원 캐리), Email: carrie@auburndaletires.com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