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들 가전·가구·귀금속·의류 등 파격할인
6일 콜럼버스데이 맞이 세일이 한창인 플러싱 홈앤홈을 방문한 고객들이 특가 세일 이 진행중인 가구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이 지<훈 기자>
본격적인 가을 샤핑시즌의 시작을알리는 콜럼버스데이 연휴를 맞아 한인업소들의 특판전이 봇물을 이루고있다. 올해 콜럼버스데이 연휴는 7~9일까지 사흘간으로 한인업소들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등 대목잡기에 한창이다.
■가전업계
전자랜드는 ‘콜럼버스데이 스페셜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 최고급온수매트 스팀보이와 삼성, LG 주방가전 등을 최저가에 내놓았다. 특히 삼성 가스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냉장고,전자레인지, LG 4도어 프리미엄 초대형 냉장고, 스팀세탁기, 로봇청소기 등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조은전자도 LG주방가전 패키지를 최저가에 내놓는 등 ‘콜럼버스데이 세일전’을 실시한다. 로봇청소기와 공기청정기, 각종 세탁기와 냉장고, 가스, 전기레인지, 식시세척기, 오븐 등을 세일 상품으로 내놓았고 특히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를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하이트론스는 김치냉장고 초대박 세일전을 마련했다. 특히 삼성 지펠과 딤채, 대우 클라세 등 스탠드 김치냉장고구입 시 냉동고를 무료 증정하며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의류관리기 ‘LG TROMM styler’를 특별할인가에 내놓았다.
홈앤홈은 온스매트 스팀보이와 전기요, 김치냉장고, 한국산 전기밥솥 등을역시 최저가에 판매한다.
■건강 및 가구업계
하이트론스는 이나다 안마의자 포함, 마사지 체어를 세일 이벤트 상품으로 내놓았다. 또한 흙침대와 돌침대를갖고 있는 분들이 60년 전통의 이태리명품 매그니플렉스 매트리스를 구입할 경우, 10월31일까지 크레딧을 제공한다.
황토방은‘ 더 쎈 폭탁세일전’을 마련했다. 흙침대와 돌침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황토방은 모던+황토흙, 웰빙평상+맥반석, 플라워쇼파+맥반석 제품 등을 한정, 파격가에 판매한다.
홈앤홈은 한국의 에몬스 가구 입고기념 20% 세일전을 실시한다. 또한 맛사지 체어를 초특가에 내놓았다.
■귀금속 및 의류업계
킴스 보석은 ‘콜럼버스데이 단 한번의 뉴 로렉스& 보석 특별 세일전’을9일까지 한남체인 특별매장에서 진행한다. 최고의 다이아몬드와 반지 등 각종 보석을 상상 초월가에 만날 수 있다. 다만 명품 로렉스는 할인 판매가없다.
국보는 아웃도어 바지 빅세일 특판전을 마련했다. 한국에서 막 입고한초강력 스판 아웃도어 가을, 겨울 등산 및 골프바지를 50% 할인가에 내놓았다.
골프나라는 4계절 신상 포함 전품목 60~70% 할인전을 실시한다. 클로징 아웃 세일로 뉴욕과 뉴저지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인들의 이용이 많은 메이시 백화점은 9일까지 콜럼버스 데이 세일전을이어간다. 일부 할인 품목은 20% 추가 할인 혜택도 있어 총 45~80%까지초대박 세일전을 즐길 수 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