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파라곤 심리치료 센터, 우울증·공황장애 등 다양한 심리상담 제공

2017-10-06 (금) 12:00:00
크게 작게

▶ 적성검사 바탕 ‘에듀케이셔널 코칭’ 개발

파라곤 심리치료 센터, 우울증·공황장애 등 다양한 심리상담 제공

LA 한인타운과 오렌지카운티 두 곳에서 ‘파라곤 심리치료 센터’가 우울증, 공황장애, 수면장애, 부부문제, 중독문제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라곤 심리치료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저스틴 최 심리학 박사는 미주 한국인심리학회 회장을 역임하며 한인들의 정신건강 관리와 치료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정기적으로 열리는 세미나와 강연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본보가 발행하는 H매거진 등의 매체에 칼럼을 게재하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스틴 최 박사는 “사람은 누구나 힘든 일을 통해 성장한다. 이때 제대로 잘 성장할 수 있는 환경과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가이드라인을 주는 것이 꼭 필요하다. 정확한 적성검사, 임상경험과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심리상담 치료는 성공확률도 매우 높다”며 전문가의 심리 상담을 통한 치료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최근 최 박사는 각종 심리 검사와 치료와 더불어 적성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습능력을 극대화하는 ‘에듀케이셔널 코칭’(educational coaching)을 연구 개발해 교육열이 뜨거운 한인 가정과 사회에 더욱 긍정적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 박사는 중·고등학교 때 정확한 적성검사를 통해 학업과 진로 결정에 도움을 받아 보다 행복하고 만족한 삶을 누리는데 초점을 맞춰 상담을 하고 있으며, 대학 진학 이후의 심리상담을 통한 학생 관리에도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LA 오피스: 3727 W 6th St., Suite 614, LA.

▲뉴포트비치 오피스: 3300 Irvine Ave., Suite 111, Newport Beach.

▲전화: (855)614-0614

▲웹사이트: www.paragonpsychotherapy.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