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유에스 에듀콘, “명문대로 향하는 확실한 길 제시”

2017-10-06 (금) 12:00:00
크게 작게

▶ 10월 한 달 특별 프로그램 실시

유에스 에듀콘, “명문대로 향하는 확실한 길 제시”

‘닥터 양’으로 한인들에게 친숙한 양민 박사와 대입 컨설턴트 수 양이 이끄는 대입 전문 컨설팅 업체 ‘유에스 에듀콘’(US Educon)이 10월 한 달 특별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유에스 에듀콘은 미국의 대입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어 주류사회에서도 전문적인 대입 컨설팅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한인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특히 대학들이 SAT 점수와 좋은 평점만으로 입학을 결정하지 않고 학생의 취미와 특기, 봉사활동, 교사 추천, 에세이, 카운슬링 등을 통해 다양한 분야를 통한 총체적 평가를 하고 있어 저학년 때부터 대입 컨설팅 프로그램을 찾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10월 한달 간 실시하는 특별 프로그램은 대입컨설팅 및 에세이 서비스, SAT/AP 시험 준비 및 튜터링, 학자금 지원 서비스 등이 포함되며 10~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에스 에듀콘은 9학년, 10학년, 11학년생들을 대상으로 명문대 진학 컨설팅을 제공한다.

12학년의 경우 명문 사립대 및 주립대 지원서와 에세이까지 책임져준다.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명문대 편입 컨설팅도 서비스도 실시한다.

유에스 에듀콘은 지난 여름 SAT 및 AP 시험 준비반 8주 코스를 통해 시험점수가 230점부터 430점까지 오른 학생들을 배출했다. SAT는 오는 12월과 1월 시험을 준비하며, AP는 학과목 성적 관리와 함께 5월 실시되는 AP 시험까지 대비한다. 오는 추수감사절에는 SAT와 SAT 서브젝트 테스트 특별반도 만들어 성적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학자금 보조 지원을 위한 FAFSA와 CSS Profile 서류는 조기전형시 11월1일 마감, 정시지원시 2월1일 마감한다. 9~11학년생들도 미리 준비하면 명문 사립대를 주립대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닥터 양의 교육사업은 다른 컨설팅 학원과 다른 특별한 점이 있다. 바로, 학생 자체에 중점을 두고 컨설팅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Diagnostic Test를 통해 학생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나아가 각 학생들의 약점이 쉽게 개선될 여지가 있는지, 많은 공부가 필요한지 등을 파악해 학생에게 필요한 목표를 정한다.

▲주소: 3255 Wilshire Blvd., #1705, LA.

▲전화: (213)738-074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