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직영 이중창문 교체 전문 업체 ‘윈도우 랜드’(대표 김임균)가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페인트와 창문에 관한 모든 시공을 김 대표가 직접 챙기는 윈도우 랜드는 지난 27년간 고객의 지원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본창문 10개 시공 시 인건비 및 모든 비용을 포함한 모든 비용을 2,699달러에 제공하고 시니어의 경우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이중창문 교체와 페인팅 전문가인 김임균 대표는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사장이 책임지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것이 사업의 원칙”이라며 “고품질, 고품격의 창문을 저비용으로 신속 정확하게 최신 기법으로 시공하여 많은 고객들이 최고의 만족감을 얻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에는 비싼 에너지 요금에 대비하기 위해 기존 유리창을 이중창으로 교체하는 주택 오너들이 늘어 김 대표도 바빠졌다. 실제 이중창 교체는 34%까지 냉난방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으며 방음의 효과,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더불어 누릴 수 있다.
김 대표는 “창문 교체는 자외선 차단 및 냉난방 에너지 절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며 “특히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주택의 가치까지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을 위해 고품격, 고품질, 저비용의 서비스를 고집하는 윈도우 랜드는 창문만 바꿔도 집안의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질 터인데 거기에 화사한 컬러의 페인트까지 곁들인다면 업그레이든 된 집안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화: (213)718-0963(LA점), (714)728-9194(풀러튼점), (909)904-1174(LA 동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