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동맥경화, 당뇨, 심장병 등에 탁월

2017-09-29 (금) 12:00:00
크게 작게

▶ 주정부 승인, 고압으로 정성껏 달여

▶ ■빅베어 농축흑염소

동맥경화, 당뇨, 심장병 등에 탁월
“어머님, 아버님 흑염소로 건강 챙기세요”

환절기를 맞아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건강이상 증세를 보이는 한인들이 적지 않다. 흑염소는 한인들 사이에 잘 알려진 건상식으로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LA 한인타운에서 39년간 흑염소 농축액을 판매하고 있는 ‘빅베어 농축 흑염소’는 해발 4,000피트 고지대에 위치한 빅베어 농장에서 사육한 우량 흑염소들을 8시간 이상 고압으로 정성스럽게 달여 흑염소 농축액을 제조하고 있다.


고압 농축을 통해 지방을 완전히 제거해 어린이와 노약자들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깨끗하고 엄선된 기계를 갖추고 정확한 함량과 엄선된 웰빙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었다.

흑염소의 효능을 살펴보면 허약체질을 보호해주고 보혈작용과 혈액순환 개선으로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 및 심장병 등 성인병을 예방하며 위장, 신장, 대장, 간장, 심장, 폐 등 오장육부를 보호해주어 연로하신 부모님의 기력보강을 위해 좋은 건강 제품이다. 특히 토종 흑염소에 대추, 생강, 율무, 녹용 등 엄선된 한약재가 가미돼 보양효과가 뛰어나다.

빅베어 농축 흑염소의 대표 제품으로 흑염소 골드(자연식)와 흑염소 골드 (건강식)이 있다.

이밖에 피부미용 및 붓기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호박원액, 콜레스테롤 제거와 당뇨에 좋은 양파원액과 냉증, 피부미용, 변비에 좋은 대추원액도 판매하고 있다.

흑염소 30일분(1일 2회 복용)은 250달러, 호박원액은 130달러(한달 60포), 양파원액은 80달러(한달 60포), 대추원액은 120달러(한달 60포)에 각각 판매한다.

또한 진한 양파즙, 진한 호박즙, 진한 대추즙은 면역력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빅베어 농축 흑염소의 박혜자 대표는 “한인들의 건강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빅베어 흑염소가오랜 시간을 두고 주정부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더 안전하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한다.


정직하게 100% 흑염소만을 공급해온 명품 흑염소로 주정부 허가 승인을 받은 빅베어는 오직 한 곳으로 상호도용에 주의가 요구된다.

▲주소: 922 S. Vermont Ave., LA.

▲전화: (213)388-909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