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 주거환경 자랑 타운하우스

2017-09-26 (화) 12:00:00
크게 작게

▶ 3차 분양 진행 중, 1~2차는 완판

▶ ■일 보르고

최고 주거환경 자랑 타운하우스
LA 다운타운에서 남쪽으로 15마일 거리에 위치한 최고급 타운하우스를 50만달러대 저렴한 가격에 분양받을 수 있다.

현재 3차 분양이 진행 중인 ‘일 보르고(Il Borgo) 산타페 스프링스’가 바로 그곳. 1~2차 분양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분양유닛이 모두 판매됐다.

일 보르고는 건평 1,547~2,149스퀘어피트 크기로 총 6개의 다양한 플랜이 있으며, 2층 및 3층 구조로 설계됐다.


침실은 최다 4개이며, 타운홈 단지로 들어오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정문은 시큐리티가 확실하다. 타운홈 커뮤니티에는 클럽하우스뿐만 아니라 스파클링 수영장까지 들어온다.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가격에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으며 가격에 비해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한다. 이 때문에 일 보르고는 최근 남가주에 나타나고 있는 주택부족 현상 해결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일 보르고 관계자인 셰인 아스타니는 “내집 마련을 꿈꾸는 남가주 주민들에게 고급스러운 타운하우스를 저렴한 가격에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급 자재로 마감이 철저하게 되어 있고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금자리로 손색이 없다”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세탁기와 건조기부터 디자이너 블라인드까지 추가비용 없이 모두 소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일 보르고는 총 50유닛이 있으며 5번, 605번, 91번, 그리고 105번 프리웨이와 가까워 교통이 매우 편리한 장점이 있다. 또한 LA와 샌디에고 등 남가주 어디든지 편하게 갈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자랑한다.

타운홈 실내는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이 설치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며 전용 발코니도 갖추고 있어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 2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거라지 도 있다. 아스타니는 “우리는 앞으로 남가주 주택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지역사회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장기 주거지 프로젝트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주소: 9822 Jersey Ave., Santa Fe Springs.

▲전화: (562)600-0202

▲웹사이트: www.Ilborgoho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