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심형진·마커스 심종호 콜라보 무대

2017-09-07 (목) 12:00:00
크게 작게

▶ 워십 투게더 콘서트, 9일 더 소스몰서

심형진·마커스 심종호 콜라보 무대

제1회 심형진의 워십 투게더 콘서트에는 더 소스몰의 테라스 공간을 가득 메우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 인기 가스펠 싱어송 라이터 심형진과 마커스워십 심종호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워십 투게더 콘서트’가 오는 9일 오후 7시30분 더 소스(The source) 쇼핑몰에서 열린다.

모던 워십의 선구자로 꼽히는 싱어송 라이터 심형진은 ‘은혜로다’, ‘아름다우신’, ‘예수닮기를’ ‘주의나라가 임할때’ 등 인지도 높은 50여곡의 작사, 작곡자이자 이를 직접 부른 가수로 20년 가까이 예수전도단 찬양사역자로 활동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마커스 심종호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심종호는 지난해말 앨범 ‘스틸 히어’(Still here)를 출시하며 10년 이상 꾸준한 워십 콘서트 활동을 하고 있다.


더 소스(The Source)는 OC지역 한인들과 젊은이들을 위해 준비한 축제인 두번째 워십 투게더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삶의 영역 한가운데서 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이는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공연이 열리는 ‘더 소스’(The source)는 91번과 5번 고속도로의 교차점에 있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샤핑몰로 연면적 60만 스퀘어피트에 달하는 3층 규모의 초대형 복합 문화공간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